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564

리니지2레볼루션 이실로테 1서버!!

 오 ㅋㅋ 이번에 신서버 열려서 군터서버갈지 이실로테 서버 갈지 엄청 고민하다가 같이 플레이하는 혈맹원...

COOL
두번
19.06.22
197

24563

아웃로 구글 플레이 선정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간 대전 슈팅 게임 아웃로의 경품이벤트 소식입니다. 구글플레이 리처드 선정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

COOL
구름나래
19.06.22
208

24562

TJ쿠폰 다시 등장

  리니지M에 TJ쿠폰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장비와 무기를 복구 시킬 수 있는 복구쿠폰, 강화를 재시도 할 수...

COOL
구름나래
19.06.21
195

24561

파판14 새싹을 위한 이벤트가 많네요. 1

  파판14에서 대규모 패치가 있고 나서신규 유저(새싹)를 위한 이벤트가 다수 등장하네요?7일 이용권 주면서...

COOL
불릿레퀴엠
19.06.21
197

24560

린2레 UR 받을라고 달리는 중 ㅋㅋㅋ 1

 신섭에서 하니깐 레벨업도 막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메인 퀘만 쭉 밀면 장비랑, 장신구도 줘서 어렵지 않게 밀고 가...

COOL
엘리샤스
19.06.21
180

24559

간만에 블소 접속해서 궁사 키우고 있는데 벌써 촉마 3~! 2

  블소 궁사 나왔다고 해서 신캐 만들어봤는데바로 촉마무기랑 촉마장비 주네요..... 이럴꺼면 그냥 본캐로 ...

COOL
킬베로스
19.06.21
247

24558

메이플M 이번엔 데몬슬레이어 나온데요ㅋㅋ 1

 요즘에 메이플M에 빠져서 하고 있는데 데몬 슬레이어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이번에 컨셉이 납량컨셉이던데 영상...

COOL
감가상각비
19.06.21
189

24557

포트나이트 호드러시 모드 스릴있네요..ㅋㅋ

   처음에는 포트나이트가 자기장 좁혀지는 생존 서바이벌 게임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게임...

COOL
duswo8
19.06.21
222

24556

아직까지 새싹이라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2

   이제 파판 시작한지 한달 쯤 안된 유저입니다 ㅋㅋ그래서인지 아직 아이디 옆에는 새싹 표시가 ...

COOL
말리부짱짱맨
19.06.21
160

24555

캬, 일령계획 이번 업뎃 완전 좋네요.

  일령계획이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무료 선별 소환 1회 할 수 있고,일일 미션 공헌도 100을 채우면 별의 ...

COOL
다위
19.06.21
136

24554

블랙엔젤 직접 해보기

  블랙엔젤이 정식론칭을 해서 빠르게 플레이 해봤습니다. cbt 때 했던 그대로 나왔네요. 다시 첨부터 키워...

COOL
구름나래
19.06.20
169

24553

와 업뎃 완전 마음에 든다 ㄷㄷㄷ 1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등장하는 마신!!뚱뚱이 마신과 달리 이번 마신은 근육질의 날...

COOL
펜풀치면
19.06.20
261

24552

라플라스M 빨리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라플라스M이라는 판타지 MMORPG 게임입니다!해외에서는 이미 서비스 중이고 평이 괜찮은 편이네요.이번에 우리나라...

COOL
미키디키
19.06.20
190

24551

블소 궁사 나와서 복귀했는데 촉마 올리는것도 금방이네요

 예전에 블레이드앤소울 pc로 역사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이번에 드디어 12번쨰 신규 직업으로 궁사가 나온다고 ...

COOL
킬베로스
19.06.20
198

24550

복귀각 떳다

  이번에 리니지m 복귀가 떳다...2주년 기념으로 쿠폰 주는데 1주년때 받았던 TJ쿠폰이랑 이름은 ...

COOL
무둡꾸더용
19.06.19
273

24549

포켓몬고 아직 있네요 ㅋㅋㅋㅋ

 요즘 심심해서 게임 찾다가 포켓몬고 아직 있길래 한번 다시 깔아봤네요 ㅋㅋㅋ예전에 속초에서만 될때 여행가서 잠...

COOL
미키디키
19.06.19
242

24548

포트나이트 이제야 재미 봤네.

 예전엔 그렇게 무시했다가 새로운 재미에 눈이 떠졌습니다.역시 직접 해보지 않고 평가하는 버릇은 고쳐야 할 것 같...

COOL
불릿레퀴엠
19.06.19
251

24547

요즘 기다리고 있는 게임! 1

 요즘 친구와 함께 출시 기다리고있는 파이널 서바이벌!무기에 따른 다양한 스킬이 적용된다는 점이 굉장히 기대 됩...

COOL
에너지절약
19.06.19
240

24546

요새는 진짜 일러 이쁜 게임들이 흥하는 듯ㄹㅇ 2

 요새 핫한 게임들 보면 다 일러가 이쁜 거 같지 않나요? 일곱개의대죄도 그렇고 랑그릿사도 그렇고 ...

COOL HOT
마지카
19.06.19
309

24545

블소 온라인 7주년 이벤하는군요ㅋㅋ 1

 블소 신규직업 궁사 업데이트와 함께 블소에 7주년 이벤트가 같이 찾아왔습니다ㅋㅋㅋ어느새 7주년이 되었다니 시간...

COOL
아드리앙
19.06.19
24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