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328

킹오파 올스타 대회 케인이 우승?ㅋㅋ

 오늘 킹오파 올스타 챌린지 대회가 열리면서총 4개팀이 출전 했는데 그중에 개그 팀같은 경우 조세호랑 유민상 이상...

COOL HOT
Soloong
19.04.28
725

24327

더이상 할 게임 없으신분 ㄱㄱ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COOL HOT
황제aa
19.04.28
662

24326

로아 창술사 육성 팁 많다

 로아 점핑도 있어서 50렙부터 시작인 사람도 많고신규유저도 많던데 이거 보면 도움 될듯나도 오랜만에 복귀한거라 ...

COOL HOT
만나뇽
19.04.27
881

24325

모마 슈퍼블랙홀 콘테스트 상금이 ㄷㄷㄷ

 모두의마블 이번에 슈퍼블랙홀 영상 콘테스트 하는거 보셨나요? 상금이 100만원이던데 ㄷㄷㄷ 재미...

COOL HOT
하아로
19.04.27
665

24324

페린이 네브먹거따!! 1

 우리 황제님 넘나리 멋있자너 ㄷㄷ 네브 뽑아서 요새 인생이 해피함엔돌핀 팍팍 돈다리 ;; 

COOL HOT
두번
19.04.26
744

24323

리니지m 4월 4주차 업데이트 뉴스!

 퓨어스톤을 수집하고 아덴 월드를 정화하라 이벤트가 4월 2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5월 8일 정기점검 이전까지진행됩...

COOL HOT
무둡꾸더용
19.04.26
698

24322

콘트라 리턴즈 플레이 후기!!

 꽤 재밌어보이길래 다운 받아서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원래 이렇게 막 쏴 죽이는 게임들이 타격감이 시원시원하기...

COOL HOT
합성착향료
19.04.26
759

24321

다덴해봤던 사람들은 길드컨텐츠가 꿀잼인걸알죠! 1

 얼마전에 인터넷 사이트 돌아댕기다가 누군가다크에덴 신규월드랑 대규모 업데이트 한다는 글보고 아직까지 운영하...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4.26
629

24320

국내만 해도 200만명 넘었다는데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후...이게 모바일 게임으로 나올 줄 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음나도 인게임 영상...

COOL HOT
만나뇽
19.04.26
680

24319

포커하는데 오늘은 운이 안 따라주네요.. 1

 요즘 밥 먹고 앤포커로 몇판씩 포커치고 있습니다. 처음에 손패 보고 플러시 노릴 수 있겠다 싶어서 5페어 ...

COOL HOT
미키디키
19.04.26
603

24318

신기한 이펙트가 생겼네요ㅋㅋ 1

 최근에 히어로칸타레 신의탑 캐릭터 나왔다고 해서 복귀 했는데뭐가 많이 바뀐거 같더라구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게...

COOL HOT
감가상각비
19.04.26
692

24317

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COOL HOT
황제aa
19.04.26
528

24316

트라하 해봤습니다!!

 오픈전부터 엄청 기대하고 있던 게임이라 해봤는데재밌는데 넘 어렵더라구요 저한테는 ㅋㅋㅋ 첨엔 자동으로 했는데...

COOL HOT
가현뿡
19.04.26
638

24315

오 전쟁항로 오늘 런칭했구나 ㅋㅋ

 오 오늘 전쟁항로 런칭했구나 ㅋㅋ 퇴근하고 해보고 있는데뭔가 수집형RPG 게임이라 그런지 선장 캐릭터들 디자인이...

COOL HOT
만나뇽
19.04.25
667

24314

간만에 돌만한 특던이 또 나왔군요

 몰랐는데 어제자 업데이트로 퓨어스톤 이벤트로 퓨어동굴 특던이 나왔네요하루 2시간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인데 경...

COOL HOT
gfreeman98
19.04.25
605

24313

위드:신의날개 2주년 ㅊㅋㅊㅋ~

 위드 신의날개가 올해로 2주년을 맞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덕분에 이것저것 많이 챙겨준다고 원래 같이 하던 형들이 ...

COOL HOT
반려동물
19.04.25
736

24312

얼티밋풋볼클럽 정식 출시 앞으로 5일! 1

 CBT 3일동안 푹 빠져 즐긴 얼티밋풋볼클럽출시일 빨리 공개하라고 맨날 공카 눈팅했는데어제 공카가서 보니 출시일 ...

COOL HOT
안맨맨
19.04.25
638

24311

블소레 튕기는 거 아예 없는거 같은데 1

 최근에 암살 나왔다길래 키워보려고 신섭에 복귀한 유저입니다ㅋㅋ 뭔가 최적화 계속 해주는 거 같더니만 ...

COOL HOT
레몬맛사탕
19.04.25
612

24310

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COOL HOT
황제aa
19.04.25
502

24309

소울아크 웹툰 보면서 봉신대 깨는 중

 저는 처음에 소울아크 웹툰보다 게임을 먼저 접했는데스토리도 그렇고 캐릭터들이 너무 이뻐서 찾아보게 됬네요!소...

COOL HOT
킬베로스
19.04.25
86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