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349

와 도대체 누굴까요? 1

 역시 노력이 답인것 같습니다.케인님 이번 킹오파올스타 챌린지 타임어택 신기록 갱신했는데 1분 59초대!워낙 고수...

COOL HOT
펜풀치면
19.05.02
788

24348

오늘 드디어 밤 완제 만들었네요ㅜㅜ

 최근에 히어로칸타레에 신의탑 캐릭터가 나와서 복귀했는데오늘 들어가 보니까 깜짝 보상으로 차원의 정수를 40개나...

COOL HOT
감가상각비
19.05.02
637

24347

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COOL HOT
황제2
19.05.01
561

24346

트라하 오늘 진영 지도자님 만나봤네요! 1

 트라하 불칸진영으로 플레이 중입니다. 초반 불칸 미모라인을 유일하게 책임지는 제사장님..처음에 봤을 때 매우 고...

COOL HOT
살리에리
19.05.01
740

24345

요즘은 영상 퀄리티가.. 1

  일령계획 사전등록 받기 시작하면서 애니메이션 영상이 공개됐는데보면서 드는 생각이 배경음악이나 일러...

COOL HOT
진정해
19.04.30
730

24343

로아 창술사 pve 레이드 스킬트리

로스트아크 신규직업 창술사의 레이드 스킬 운용방법배마랑 비슷한데 아이덴티티를 활용하며 디버프와 자버프 스킬을 쓰며집...

COOL HOT
만나뇽
19.04.30
1128

24342

난닝구형 연습 많이 했을줄 알았더니... 2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월 9일 정식 출시를 하는데요지난 주말에 4팀이 챌린지를 진행했잖아요.저렇게 영상도 찍고...

COOL HOT
루시하
19.04.30
724

24341

어느새 다 채워가는

  이것도 보상인줄 알았으면진작 열심히 채웠을텐뎈ㅋㅋㅋㅋ오늘 이렇게 다 채웠네유 ㅋㅋㅋㅋㅋ ...

COOL HOT
쫑이세상
19.04.30
892

24340

2주년이라길래 위드:신의날개 복귀해봤습니다!!

 위드 신의날개 간만에 복귀해서 플레이 중입니다ㅋㅋ 원래 한동안 열심히 했던 게임이었는데 어느 순간 바...

COOL HOT
합성착향료
19.04.30
597

24339

오늘도 스칸블레성은 맑음~ 1

 오크 복수의맹세 가장 큰 도시 스칸블레성은 오늘도 여전히 붐비고 있습니다.왕국의 은혜 이벤트 중인데 스칸블레성...

COOL HOT
펜풀치면
19.04.30
534

24338

선실 개조 하고 강력해 지기~!

 요즘 전쟁항로 하는 맛에 푹 빠져 있습니다.실사 느낌의 배경이나 일러스트 취저라 수집하는 재미도 있고 ...

COOL HOT
안맨맨
19.04.30
573

24337

앤드게임보고 마블히어로 게임합니다ㅋㅋㅋ

영화보고 감동받은 채로 집에와서 마블 게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가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라는 게임을 찾았는데 히...

COOL HOT
미키디키
19.04.30
581

24336

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COOL HOT
황제2
19.04.30
438

24335

'강림' 정식서비스 시작했었네여

 예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강림: 망령인도자'가 최근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홍보 모델은 드라마 도깨비에...

COOL HOT
구름나래
19.04.30
592

24334

초반에 조금 힘들긴 한데 익숙해지면 재미있네요ㅋㅋ

처음에는 전투력이 약해서 그렇지 레벨 올리고 전투력 올라가면스킬이 쎄게 박히니까 그 만큼 경험치도 많이 먹고 재미있네요...

COOL HOT
감가상각비
19.04.30
541

24333

킹오파올스타 사전체험판 도전중!!

타임어택 이벤트 중이길래 바로 도전!!  일단 3D라 그런지 액션 화려한 게 장난 아니네요..1분 컷까지 하던...

COOL HOT
마지카
19.04.29
609

24332

내일 얼티밋풋볼클럽 오픈이라던데 1

  CBT 끝나고 열심히 기다리던 1인​입니다!!드디어 얼티밋풋볼클럽 다시 할 수 있는 건가요ㅠㅠ&nb...

COOL HOT
반려동물
19.04.29
653

24331

로아 점핑권 나오더니 사람 겁나 많아진듯..

 창술로 점핑해서 열심히 육성해보는 중입니다ㅋㅋ간만에 복귀했는데 데헌이랑 기공 키웠어서 그런지 익숙한 느낌의 ...

COOL HOT
합성착향료
19.04.29
622

24330

일곱개의대죄 나머지 두명... 1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이거 나오면 해보려고사전예약도 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요.사전예약자수 일본 200...

COOL HOT
하아로
19.04.29
673

24329

트라하 활쟁이로 산다는 것은!

 트라하의 활쟁이로 사는 것이 시작은저격을 배우고 나서부터라고 봅니다.다른 스킬들도 충분히 멋있긴 한대 저격으...

COOL HOT
불릿레퀴엠
19.04.29
64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