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7127

장비부터 빨리 맞춰주고 싶네요!

 최근에 진삼국대전2 5성카드 업데이트 해서 먼저 나온 장수를먼저 키우고 있는데 홍옥이 은근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COOL HOT
감가상각비
20.08.24
421

27126

유리아 완전체 보고싶다ㅠㅠㅠ

  지금도 이렇게 귀여운데 완전체 되면 어쩌려나 ㅠ실비도 완전체 되고 완전 으른 됐떤대 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HOT
원샷쓰리킬
20.08.24
370

27125

항상 느끼는 거지만..

  항상 느끼는거지만 엑사는 레이드 돌때되게 짜릿한거 같습니다 ㅎㅎ길드원이나 같이 게임 플레이하는지인...

COOL HOT
Searan
20.08.24
483

27124

린2m 공성전때 조금 더 강한모습을 보여주려면

 현재 디온성 공성전이 매주마다 진행되고추후에는 기란성 공성전과 월드 공성전까지 추가 될 예정이다보니더욱더 PV...

COOL HOT
무둡꾸더용
20.08.24
439

27123

클랜즈: 달의 그림자 양문 나왔어요

  오늘 클랜즈: 달의 그림자 21번째 클랜 양문이 나왔거든요무협 게임이 3주년이나 운영 되기 힘든데 꾸준하...

COOL HOT
만두전골
20.08.21
623

27122

하이퍼 스케이프 apac 트위치 라이벌스 기대 중

 하이퍼스케이프 apac 트위치 라이벌스 한다고 선발전 모집하던데이미 선발전 출전하는 스트리머 팀 뽑아서 곧 방송...

COOL HOT
된장국
20.08.21
492

27121

에펙에서 역시 팀원이랑 손발이 맞아야죠

 에펙 시즌6 시작하고나서 오랜만에 복귀했더니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거 같더라고요바로바로 플레이하는데...

COOL HOT
카르페인
20.08.21
600

27120

다음 픽업까지 젬 모아둡니다 1

 오늘 공카 8만명보상으로 젬 5600...다음 픽업까지 모아두고 있는데 뭐가 나올진 모르겠지만전무를 바로 뽑아보려고...

COOL HOT
껀트
20.08.21
473

27119

삼국지 오리진 초선이 왔다!

 삼국지 오리진에서 초선을 얻었네요~지난 주엔 여포를 얻어서 행복했는데그의 단짝인 초선까지 얻었으니 완벽 그 ...

COOL HOT
불릿레퀴엠
20.08.21
506

27118

훌라 고수분들 없으신가요? 1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으면서 윈조이 홈페이지에 들어가 카드게임에 재미를 붙였는데요. 훌라...

COOL HOT
하아로
20.08.21
546

27117

진삼국대전2 5성장수 등장!

  이번에 진삼국대전2 업데이트 하면서 5성 장수가 추가로 나오게 되엇는데5성장수를 만들려면 그에 장수에 ...

COOL HOT
말리부짱짱맨
20.08.21
563

27116

삼국지략 절세무장까진 힘들어도.. 1

 삼국지략 신섭에서 다시 시작해봤는데요무과금으로도 전설 무장까지는 쉽게 뽑을 수가 있네요신섭하면 보상 많이 주...

COOL HOT
간다다이아
20.08.21
814

27115

소울아크 뉴 월드 나온다고 코스프레가... 1

    소울아크 뉴월드 사전예약 중인데빛베리님이 달기를, 지효님이 태을진인 코스프레를 했...

COOL HOT
사운더리즘
20.08.21
544

27114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3000원 쿠폰 받으세요 1

  쿠키런 한때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 생각나서 간만에 접속했거든요저는 이전에 갤럭시 스토어에서 설치해둔...

COOL HOT
된장국
20.08.21
555

27113

그랑삼국 티비 광고 보셨어요? 쿠폰 번호 있던데

  저 그랑삼국 유저인데 요즘은 게임 광고도 이렇게 잘 만드는 게 대세인가봐요티비에서 우연히 광고 보고 ...

COOL HOT
하리보곰
20.08.21
485

27112

하이퍼 스케이프 재밌는데요? ㅋㅋㅋ 1

  하이퍼스케이프 재밌네요 ㅋㅋㅋㅋ핵 자석이랑 드래곤플라이라는 신총도 나와서 여러모로 할만해요개인전 ...

COOL HOT
너인성문제있어
20.08.21
402

27111

200렙 달성~

  스테리테일 요즘 푹 빠져살고 있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좀 던전좀 돌아주고 퀘스트 밀어주니까&...

COOL HOT
원샷쓰리킬
20.08.21
382

27110

리니지2m 공성전 첫번째 관문

 공성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말하는 첫번째 관문은 바로 외성 성문이죠 외성 성문이 유일한 외성 내부로 ...

COOL HOT
무둡꾸더용
20.08.21
510

27109

요즘 하이퍼 스케이프 세력전만 돌리게되더라고요

 하이퍼 스케이프 어제 들어가보니세력전이 나와서 한 번 돌려봤거든요보통 분대전은 3인 1팀이라고보면세력전은 전...

COOL HOT
카르페인
20.08.20
632

27108

이건 진짜 200프로 참여 각이다..

얼마전에 케페우스m 복귀했다고 글쓰기도 했었는데,런칭 100일 기념 여름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떴는데 경품이 대박임&...

COOL HOT
뿌잉뿡
20.08.20
55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