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8910

[멀티] 소울 칼리버 VI 한국어판 시즌2, 11월 25일 개막

  PlayStation®4, PC(STEAM®), Xbox One(디지털) ‘SOULCALIBUR Ⅵ(소울 칼리버 VI)...

COOL
그린코인
19.11.22
278

8909

브라운 더스트 혜자 이벤트 점핑퀘스트+브파고

 브라운더스트에 혜자 이벤트 점핑퀘스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해당 이벤트는 총 7일에 걸쳐서 진행되는 퀘스트형 이...

COOL HOT
돌팔2
19.11.22
352

8908

모바일게임 유니온 cbt 플레이 중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모바일알피지게임 유니온을 하고있는 중 입니다.아직 정식으로 나온 건 아니고 클베만 ...

COOL HOT
내가제일젤나가
19.11.22
315

8907

린엠 대규모 전쟁 그랜드 크로스 사전예약!

  리니지M이 그랜드 크로스 시즌 1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그랜드 크로스는 무려 16개의 월드에서 각 최상...

COOL HOT
호로록찹찹
19.11.22
310

8906

소드아트온라인 라이징스틸 정식 런칭!! 1

 소드아트온라인 라이징스틸이 드디어 정식 런칭했습니다 !! 많은 소아온 팬분들이기다리고 계시던 게임인데...

COOL HOT
두번
19.11.22
426

8905

린2M 27일 정식출시!

  여러분 리니지2M 출시일이 완전 확정됐어요11월 27일 수요일에 나오는데요이번에 700만 돌파한것도 대박이...

COOL
ppeps
19.11.22
297

8904

이건 진짜 기대되는 부분이여

 롤 TFT가폰으로 나오면진짜 유저 엄청 늘어날듯여

COOL
ppeps
19.11.22
244

8903

리니지m이 장수하는 이유

 유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클래스 리부트, 케어가 진행되기 때문이죠 많은 사람들이 RPG게임의 수...

COOL HOT
루플라
19.11.22
312

8902

엑소스 히어로즈 론칭했습니다!! 드디어

   라인게임즈의 모바일게임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가 출시했습니다 21일부터 엑소스 히어로...

COOL HOT
무둡꾸더용
19.11.22
316

8901

PS4 DEEMO -Reborn- 금일 발매

    PlayStation®4 한국어 지원 『DEEMO –Reborn-』 패키지 제품 11월 21...

COOL
그린코인
19.11.21
237

8900

모바일 FPS는 어렵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모바일 FPS는 어렵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이번 국내 출시된 모바일 FPS 레드닷은 자동 ...

COOL HOT
anjgody00
19.11.21
340

8899

여기서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 세번째 월드맵 기란영지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는데개인적으로 영지내 사냥터 보다 눈에 ...

COOL
돌팔2
19.11.21
276

8898

리니지2M 11월 25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 리니지2m 11월 25일 낮 12시에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ㅎㅎ이제 5일뒤면 출...

COOL
이얼싼쓰
19.11.21
265

8897

환수 다모임 MMORPG 유니온 사전예약 & CBT 실시

 스카이라인게임즈에서 국내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MMORPG 유니온이11월 21일 사전예약과 동시에 CBT(클로즈베타...

COOL HOT
힙합전사
19.11.21
337

8896

카운트다운 돌입!

  리니지2m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lineage2m.plaync.com/#main​)에 들...

COOL
EUNA
19.11.21
258

8895

리니지M 최고의 혈맹을 가리는 그랜드 크로스

 현재 리니지M 그랜드 크로스 사전 신청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신청 자격 및 방법도 까다롭지 않아서 많...

COOL
샤샤샷
19.11.21
258

8894

왜 다들 v4는 매지션이다 하는지 알겠네요

진짜 얼굴맛집이네요 ㅋㅋㅋㅋㅇ외모 탑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음 ㅇㅇ매지션 할때는 무조건 블루스택으로 해야됨제일 크게볼...

COOL HOT
디럭스2
19.11.21
377

8893

겜프야 사전예약 얼마 안남았네유

 11월 26일 정식 런칭 한다고 하는데25일까지만 신청 받는 거라 아직 안하신 분들은 언넝 하셔야 할듯!인기투표 1위...

COOL HOT
김맹
19.11.21
337

8892

리니지2M 기란영지 클라쓰

  리니지2M 세번째 월드맵 등장했어여 계속 월드맵을 하나씩 공개중인데 빨리 나머지 오렌, 아렌, ...

COOL HOT
ppeps
19.11.21
313

8891

[멀티] 원펀맨 어 히어로 노바디 노우즈 한국어판, 2020년 2월 27일 발매

  ‘원펀맨’ 첫 가정용 게임화!      &...

COOL
그린코인
19.11.20
22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