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1987

돌밴쥐~ CF 장난 아닙니다 ㅋㅋ

 아 몰랐는데.. 이번에 반지 업데이트 보면서돌반지 업데이트는 뭐지 했는데...1주년이라서 돌 이라는 표현을 쓴거였...

COOL HOT
풍류비
18.04.17
589

21986

오늘도 맞춰보고있어요.

 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승부사온라인 오늘도 사전예약 페이지에 들어가서메달을 얻으려고 승리팀을 예상해보고 ...

COOL HOT
루시하
18.04.17
373

21985

물고기들 루어 따라오는 거 보니까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릴낚 좋아해서 가끔 아버지 따라 다니곤 했었는데물고기들이 이렇게 루어를 쫄쫄 쫓아오는 거였다니..ㅋㅋㅋㅋㅋㅋ...

COOL HOT
루룰룰루
18.04.17
364

21984

넷마블뉴포커로 점심시간 꿀잼으로 보내는중입니다 ㅋㅋ 1

 요즘 점심시간에 즐기고 있는 넷마블 뉴포커입니다기존 포커와는 달리 8장으로 하는게 뉴포커인데요추가된 1장의 카...

COOL
속보
18.04.17
293

21983

ㄷㄷ 직접 포나 모바일 하니 퀄리티가;;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이 IOS에 먼저 출시가 되었다고 해서.. 궁금한 나머지..ㅎ아직 안드로이드는 출시 전이라서;; ...

COOL HOT
핵펀치킬
18.04.17
339

21982

mlb9이닝스18 아케이드 모드 팁

 입장 전에 선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곳에선 자신이 타자로 나와 홈런더비처럼연속으로 오는 공을 쳐 많은 점수를...

COOL
벨벳비엔나
18.04.17
235

21981

부루마불M 조합덱 맞추는분들 참고하세요 1

 기본적으로 무도 캐릭터 베이스로 한 덱이 많은데확실히 부루마불M이 덱을 어떻게 맞추는지가 중요하다보니 이런것...

COOL
껀트
18.04.17
243

21980

뮤오리진2 나오면 어떤캐릭터 키우실건가요? 1

  이번에 뮤오리진2 사전예약한다길래 좀 봤는데..캐릭터가 뮤오리진 원작에 있던 3캐릭 나온다길래 뭐할지 ...

COOL
껀트
18.04.17
231

21979

흠..이거 답이 뭘까요 ㅋㅋ

 이번에 사전예약해놓은 승부사온라인 문제 매일 맞추고 있는데오 이건 좀 답이 어렵긴 하네요...ㅋㅋ원래 스포츠경...

COOL HOT
쭈2891
18.04.16
409

21978

요리차원 사전예약자 수 25만 돌파! 1

 세계 각국의 음식을 모에화 한 게임 요리차원의 사전예약자 수가 25만명을 돌파했습니다요리차원은 중국에서 이미 ...

COOL HOT
spree
18.04.16
387

21977

녹스 세팅 공유

 녹스 최신버전에서는 검은사막모바일 자체 키보드 지원됨 따로 설정 안해도 됩네용~ ...

COOL HOT
퐁퐁!
18.04.16
320

21976

내일 다저스 류현진 선발 기대되는군요

 오늘 애리조나전 연패도 끊어냈고서부지구 최하위권이긴 하지만이전 류현진 선발 때도 좋은 모습 보여줬었는데...

COOL HOT
gfreeman98
18.04.16
316

21975

와 한화가 3위라니.. 한화가 3위라니..!!!!!! 1

 요번에 이사만루2018 시작하면서 한화이글스 팬이 된 야린이 입니다..ㅋㅋㅋㅋ원래 야구는 룰만 알고 팀도 잘 모르...

COOL HOT
감자달인
18.04.16
348

21974

펫 모험 나이땨~

 피로도 깎이는거 치고는 아템도 많이 주고~은근 경험치도 많이 주는 것 같고..자꾸 펫잡는 거에 욕심내기 시작하고...

COOL HOT
게임은한방
18.04.16
366

21973

포트나이트 인기가 이정도였군요

 포트나이트 ios 북미 순위    포트나이트 ios 한국 순위 해외는 이...

COOL HOT
무둡꾸더용
18.04.16
310

21972

dc 언체인드 팁 받으세요! 1

요즘 심심치 않게 dc 언체인드 하고 있는데저만의 팁?을 공유해보고자 글 몇자 적어봅니다 ㅎㅎ그렇게 거창한것도 아니니 참...

COOL
스완키팬츠
18.04.16
287

21971

mlb9이닝스18 아케이드 모드 후기

  mlb9이닝스18의 묘미로 아케이드 모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홈런더비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45...

COOL
벨벳비엔나
18.04.16
270

21970

오 드디어 뮤오리진2도 사전예약 시작했네요?!?! 1

 원래 뮤 온라인때부터 쭉 뮤 ip를 좋아해온 유저로써 되게 반가운 소식인거 같습니다!!뮤오리진도 처음 출시때부...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8.04.16
732

21969

이번에 하고 있는 피싱스트라이크

 이번에 모바일게임으로 나온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를 해보고 있는데 다른 낚시게임이랑 다르게 자신이 ...

COOL
찜꽁빰꽁
18.04.16
237

21968

리니지m 벚꽃마을에서 벚꽃잎 모으는 팁

 이번 리니지m에서 이벤트가 연장되어 이번주 18일 점검하기 전까지 참여 가능한벚꽃축제 이벤트에서 위와 마찬가지...

COOL
핵펀치킬
18.04.16
26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