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9128

리니지M 사신나오고나서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이번에 KT콘텐츠페이에서 이벤트로KT콘텐츠페이 이벤트 신청하고KT로 결제하면 리니지M 할인해준다고함요 ㅋㅋ4주년...

COOL HOT
사운더리즘
21.07.27
791

29127

바람의나라 지금 시작하기 좋네요

 명작게임 바람의나라의 업데이트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었습니다현재 신규 지역 인도 왕국 업데이트 진행으로 새로운...

COOL HOT
무둡꾸더용
21.07.27
567

29126

세븐나이츠 이번 7월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ㅋㅋ

  세븐나이츠 역시나 이번 7월도 실망시키지 않습니다ㅋㅋ7월에는 역시 세븐나이츠인거 같아요이번에 공개된...

COOL HOT
만나뇽
21.07.26
654

29125

오딘 랭킹 떨어질 생각을 안함요 ㅋㅋ 1

 최고 매출 오딘 대체 며칠째임요?이게 진짜 신기한게 보통은 며칠안가고다시 항상 1등이었던 게임이 올라갔는데..이...

COOL HOT
ssd필수
21.07.26
706

29124

명일방주 브리핑 방송 버릴 게 없다 1

 명일방주에서 특별 브리핑 방송 올라왔던 거 시청하셨는지?영상에서 꽤나 알찬 얘기를 많이 담아줬거든요&nbs...

COOL HOT
도잉도잉
21.07.26
845

29123

세븐나이츠2가 점점 기대되는 이유

 지난주에 세븐나이츠2에서 세나2게더생방송 스페셜 방송을 진행했는데규현도 나오고 유저들이랑 소통 방송도하고새...

COOL HOT
만나뇽
21.07.26
758

29122

이제 이틀 남은.. 1

  라테일 각성..7월 28일에 패치한댔으니 이틀 남았네요라테일 근데 저번부터 업뎃 엄청 하는거같은데컨텐츠...

COOL HOT
껀트
21.07.26
694

29121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무조건 연맹들어가야겠군요 1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 요즘 플레이하는데 최근에 그냥 추천으로 들어온 연맹으로 가입했는데시간 단축 ...

COOL HOT
사운더리즘
21.07.26
902

29120

왓구 홍길동 방송보는데. 1

    왓구 홍길동 배틀로얄 신작 방송보고 있는데 게임 괜찮아 보여요.탐색도 하고 캐릭마다...

COOL HOT
터넷
21.07.26
654

29119

폴가이즈 시즌5 소식 보고 가세요

   폴가이즈를 처음 알게된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시즌 5까지 나왔었군요ㅎㅎ 지금 한...

COOL HOT
나비다
21.07.26
539

29118

트릭스터M 내일은 상급 펫 소환입니다 ㅋㅋ

 트릭스터M에서 미라클 카드 이벤트로투 개의 기적이란 특별 출석 이벤트 하는데첫 날에는 미라클 카드 패션주고 7일...

COOL HOT
사운더리즘
21.07.25
767

29117

파판14 빛의영자 꼭 보고 만다! 3

  8월에 v5.5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오는 파판14 레터라이브에서는6주년을 맞이하여 조금 특별하게 진행 된...

COOL HOT
블러드타임
21.07.25
692

29116

삼국지군웅전 해보니까 대박이네

 SLG 장르 삼국지군웅전 플레이하고 있는데전투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더라구요첫번째 던전에서의 전투는 장수의 성장...

COOL HOT
무둡꾸더용
21.07.25
784

29115

디 앤츠 언더그라운드 킹덤 개미집 운송 시간 단축법

 디 앤츠 언더그라운드를 하게되면서 하루 두,세번 정도씩은개미집 내 운송을 하실거에요 운송 버튼을 누르고서 몇초...

COOL HOT
무둡꾸더용
21.07.25
821

29114

세나 뭐 떴다고해서 보니까

 짤툰이랑 콜라보하는;;무슨 세나의달이라고 어제 패치한건 알았는데이거 콜라보한건 ㅋㅋㅋㅋ예전에 짤툰 많이 봤는...

COOL HOT
껀트
21.07.24
771

29113

검은사막 금수랑은 연계 넣기 편한듯

 지금 검은사막 부캐로 금수랑 키우는데, 빠른 공속이랑연계기 넣기 좋게 설계된 게 제일 좋네요그리고 공격 맞을 때...

COOL HOT
불릿레퀴엠
21.07.23
701

29112

넥슨 신작정보.. 1

 게임명 : 프로젝트 HP장르 : PVP 액션게임게임사 : 넥슨출시일자 : 미정 현재 알파테스터 모집하길래 가져...

COOL HOT
껀트
21.07.23
595

29111

트릭스터m 대규모 업데이트해서 뭔가 달리는중 ㅋㅋ 1

 지금 트릭스터m 첫 대규모 업데이트 해가지고신규 지역 파밍하기 위해 열심히 올리고 있습니다.아직 드릴군의 특별...

COOL HOT
만나뇽
21.07.23
455

29110

로드맵 보상 다 챙겼습니다 ㅋㅋ 1

 슈퍼코스튬 나리 챙긴..이번에 가테 1주년이라고 로드맵 새로 나왔는데이거 전각에 슈코에 주는게 많아서 거의 다 ...

COOL HOT
껀트
21.07.23
639

29109

쿠키런 오랜만에 하는데 재밌군요 ㅋㅋ

 요즘 킬링타임용 게임이 필요했는데오랜만에 쿠키런하니깐 재밌더라고요 ㅎㅎㅎ글고보니 나름 다양한 패키지도 있는...

COOL HOT
ssd필수
21.07.23
70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