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348247

86028

현재 애니계 상황.jpg 5

ㅇㅇ

COOL HOT
로리궁자
16.04.06
2937

86027

테슬라 전기차 진심으로 사고싶다 5

2년후쯤 국내 들어온다는데 그때쯤이면 충전소 전국망깔리려나

COOL HOT
JanneDaΑrc
16.04.06
2636

86026

선정성 논란에 꼬리를 내린 블리자드의 수정안 5

  블리자드: 그래서 뒷태는 포기했다.

COOL HOT
파반
16.04.06
3529

86025

파스칼 올해는 안나오는듯.. 5

어제 엔비디아 발표회에서 테슬라 발표만있고 파스칼의 파도 안나오고 그냥 끝났네요 ㅡㅅㅡ.. 900시리즈 강제 생명연장...

COOL HOT
파반
16.04.06
2430

86024

PS4유저는 빈곤해질겁니다.. 5

ps4 게이머분에게는 유감인 시즌인거 같군요.. ㅡ4월ㅡ 12일 다크소울 21일 원피스 버닝 블러드 28일 오딘 스피어 / ...

COOL HOT
Lukwos
16.04.06
3384

86023

잔혹한 천사처럼 5

COOL HOT
아이인
16.04.06
2529

86022

용감한 그대 천사와 같이 5

COOL HOT
아이인
16.04.06
2111

86021

참 시끄러운 한주네요 5

남의나라 성우 스캔들로 시끌시끌하군요 허허허허허허 그러니까 성우보단 캐릭터를 핱핱ㅎ타핱

COOL HOT
그녀의소네트
16.04.06
2746

86020

뒤늦은 동파사고 확인....ㅠ.ㅠ 5

지난 주말 오랫만에 캠핑을 나갔습니다. 금요일 오전에 병원갔다가 오후에 가게 문 안열고 가까운 구조라 바닷가로 ...

COOL HOT
파워포토
16.04.06
2576

86019

으..응? 1등? 5

 제가 뭘 했다고 이달의 1등인가요 ㄷㄷㄷㄷㄷㄷ 

COOL HOT
파반
16.04.05
2359

86018

소닉4 에피소드1 4년만에 업데이트 돼 5

한글화 & 그래픽상향

COOL HOT
iO5 2
16.04.05
2685

86017

PC모드와 모바일모드일때 포인트적립이 다르네요? 5

댓글작성시 10포인트로 알고있습니다만 PC에서 뉴스기사에 댓글을달면 10포인트가 적립되었다하고모바일페이지에서 ...

COOL HOT
파반
16.04.05
2375

86016

지금 럽폭들 상황 5

COOL HOT
로리궁자
16.04.05
3135

86015

앙 호무띠♥ 5

Ezd183♥♥

COOL HOT
로리궁자
16.04.05
5046

86014

힘쎄고 강한아침! 5

내일 드디어 핸드폰이 온다고하네영! 우아아아ㅏ아아어아으으으ㅏ아안 근데 요즘폰들은 내장배터리라서 슬프네요 ㅠㅠ

COOL HOT
Lukwos
16.04.05
2152

86011

스마트폰 언어설정이 일본어인상태로 게임샷 모바일을 들어오면 5

다른건 다 이상이없는데 글이나 댓글작성시 포인트적립 되었다는창의 문구가 이상한글자로 깨집니다.. 언어설정때문인듯한...

COOL HOT
파반
16.04.05
2757

86010

러브라이브 닛타 에미 5

ㄷㄷㄷ 

COOL HOT
아이인
16.04.05
2657

86009

머쉬맘.gif 5

COOL HOT
로리궁자
16.04.04
3807

86008

그런데 포인트가 수십만점씩 되시는분들은 5

제가모르는 게임샷의 포인트벌이 시스템을 활용하시는건가요 ㄷㄷ열심히 활동해서 레벨 빠르게 올리고 싶어도 하루에 올라오...

COOL HOT
파반
16.04.04
2639

86007

점심먹고나니 졸리네요 5

어우.... 노곤하고 앉아만있어도 잠이솔솔 ㅜㅜ힘찬 오후되세요 그나저나 어느새 10레벨이 되었군요

COOL HOT
파반
16.04.04
2182

86006

성공 대챠아아아아!!! 5

 

COOL HOT
WATAROO
16.04.04
2656

86005

따뜻한 봄날... 5

놀러가고 싶다 ㅠㅠ 그냥 모든 것을 다 떨쳐버리고 ㅠㅠㅠ 무작정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 

COOL HOT
LaLahoo
16.04.04
2588

86004

주말에 비가와서 벚꽃이 다떨어졌네요 5

진짜 딱 1주일가고 끝나는군요..벚꽃떨어지면 갑자기 더워지던데슬슬 가벼운 새옷들도 좀 사고 그래야겠어요

COOL HOT
파반
16.04.04
2440

86003

어제 일하다 지갑잃어버림 5

ㅂㄷㅂㄷ 흑흑  체크카드랑 보안카드 한우리 쿠폰카드랑 현금 3만원이 전부인...

COOL HOT
WATAROO
16.04.04
2827

86002

큐라레 캐 후방주의 대박인 듯 함 5

   

COOL HOT
gjgjgj
16.04.02
5265

86001

시험 하나 붙었네요 5

쥰비기간이 짧아 걱정이많았는데 다행이 문제가 아는게 많이나와서 여유있게 붙었습니다. 걱정하나 덜었네요 하아 ㅋㅋ ...

COOL HOT
파반
16.04.02
2925

86000

마우스가 왔네요 5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집에는 8시넘어 들어간다는게 함정하...너무 기대되서 빨리 달려가고싶네요 ㅋㅋㅋㅋ

COOL HOT
파반
16.04.01
2733

85999

댕댕이 두부외상 5

COOL HOT
로리궁자
16.04.01
2529

85998

삐빅! 고갱님 이미 사망한 게임입니다.. 5

간만에 유투브 검색하다가 예전에 제가 채널까지해서 올렸던 리듬게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추억삼아 다시해볼려고했는...

COOL HOT
Lukwos
16.04.01
3128

85996

아침에 일어나니 봄이 왔네요 ㅎㅎ 5

벚꽃연금 틀기 딱좋은 날씨입니다.부산은 완전히 봄날씨에요 ㅎㅎ

COOL HOT
파반
16.04.01
256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