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시티사파리, 서울 곳곳에서 성황리 개막

7일부터 8일까지 단 이틀의 기회
2023년 10월 07일 19시 23분 12초

전 세계 포켓몬고 팬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축제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서울’이 7일 성황리 개최됐다.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인사동 쌈지길,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등이 'Pokémon GO' 테마로 꾸며졌으며, 다채로운 현장 행사와 재미거리로 전 세계 포켓몬 트레이너들을 맞이했다.

 


 

트레이너들은 윌로우박사와 ‘이브이’를 도와 이벤트 기간에 등장하는 포켓몬 연구를 돕게 되며 ‘이브이’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삼아 도시를 관광하고 탐험하며 짜릿한 발견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등장한 인기 포켓몬 ‘메이클’을 비롯하여, 사파리 모자를 쓴 이브이, 삐삐, 식스테일, 식스테일(알로라의 모습), 가디, 에레브, 꼬리선, 니로우, 안농(E), 안농(O), 안농(S), 헤라크로스, 플러시, 마이농, 어둠대신, 치렁, 파쪼옥, 메이클, 목도리키텔, 데덴네, 음뱃, 영구스, 춤추새(하늘하늘스타일), 에블리 등 다양한 포켓몬들이 등장해 트레이너들의 수집욕을 높였다.

 


 

인게임에서도 이번 행사를 기념해 모험과 발견의 재미를 더하는 이브이 챌린지 포켓스톱이 설치됐으며 리서치 달성 시 사파리 모자를 쓴 ‘이브이’를 추가로 만날 수 있어 많은 트레이너들의 발길을 이어졌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인사동 쌈지길은 'Pokémon GO'만의 감성이 결합해 꾸며졌으며, 서울의 심장과도 같은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역시 'Pokémon GO'와의 만남으로 새롭게 단장됐다.

 


 

또한 대한민국 패션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동대문 패션타운의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광장에는 전 세계 트레이너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가 조성돼 친구 추가, 포켓몬 교환, 배틀 등이 적극적으로 진행되며 많은 트레이너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서울 중구 일대는 ‘피카츄’와 ‘이브이’ 선바이저를 착용한 트레이너들이 이브이 챌린지가 진행되는 포켓스톱을 따라 걸어서 이동하는 등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뜨거운 축제 분위기가 조성됐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5,950 [10.08-12:42]

와.. 엄청나네요... 전 하다가 접었습니다만... 아직도 많은 유저가 있는걸보니 좋네요....^^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