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나이트 크로우-승리의 여신: 니케' 新 업뎃으로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6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06월 07일 18시 12분 24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나이트 크로우'와 '승리의 여신: 니케'가 주목됐다.

 


 

■ 나이트 크로우,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6월 15일 업데이트 전까지 던전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던전 번영의 땅에서는 사금 주머니와 제작 재료 모리온의 드랍률이 상향된다. 산코나 유적 이용 시간은 1시간에서 3시간으로, 경험치 획득량은 1.5배로 증가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인터 서버 콘텐츠인 격전지와 특수 던전 마사르타 얼음 동굴에서는 획득할 수 있는 전공 휘장의 한도가 15만 개로 증가한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나 특수 던전의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또 같은 기간 기존 길드 지령보다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길드 지령이 추가된다. 이벤트 길드 지령을 통해 상급 전직의 서, 기술서 등 구입에 필요한 길드 주화를 받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 주화 보상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승리의 여신: 니케, 무자비한 마피아 보스 신규 SSR 로산나 공개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로산나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화력형 SSR 니케 로산나는 거대한 이탈리아계 마피아 조직 헤도니아의 보스로, 목단, 사쿠라 등과 함께 언더월드 퀸 스쿼드에 소속돼 있다. 지난 CHERRY BLOSSOM 이벤트에서는 여유 넘치는 누님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보스의 면모를 보여줬다.

 

로산나는 전장에서 니케가 전투 불능이 될 때마다 광기 효과를 누적시킨다. 상대의 버프를 제거하거나 은신 기술을 사용해 생존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그동안 누적된 광기 효과로 역전을 노릴 수도 있다.

 

오는 15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로산나를 만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Queen’s Order 스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로산나를 노리는 아우터 림 갱단과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펼쳐지는 역설적인 폭력의 악순환을 보여준다.

 

이어서 6월 8일부터 15일까지 솔로 레이드 시즌2가 진행된다. 솔로 레이드는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여러 가지 파티를 구성하고 보상으로 큐브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시즌2에는 블랙스미스가 보스로 등장하며, 가장 높은 누적 피해량을 기록하기 위해 파티 편성 시 캐릭터 조합과 스킬 등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 종료 시점에는 레이드 랭킹에 따라 최대 6천 쥬얼 및 블랙스미스 보스 프레임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코스튬으로 직장인이 된 엠마의 오피스룩과 비밀스러운 닌자로 변신한 사쿠라의 흑야암행이 추가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