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링스2(Chaos Rings II)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2.03.15

공식홈 : 바로가기

스토어 :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카오스링스2] The Falls Of Acheron (아케론의 폭포) 공략

2012-07-23 18:08:08 | 조회수 : 5204


태블릿으로 보신다면 본 BGM을 함께 들으시길 추천합니다.

 

 






아케론의 추락. 아케론은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저승의 강인 아케론 강을 의미한다. 신화를 모티브로 한 것치곤 굉장히 밝은 느낌의 맵이지만, 시간이 멈추어버린 카오스링스2의 세계관에선 알 수 없는 오묘하고 스산한, 무언가 외로움이 느껴지는 맵이다. 웅장한 BGM은 이 아케론의 추락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강하게 잡아준다.



전체 맵


갈림길은 단지 밑에 보이는 동굴로 진입시에 나뉘어지는 곳 뿐이다.

The Falls Of Acheron 전체 맵 공략.

첫번째로 맞딱드리는 캐릭터별 고유 기능.

 

앞으로 이것에 대해 부가 설명은 없을 것이다. 캐릭터는 고유의 장애물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위 사진이 보이는가? 다윈이 푸른 마법진을 향해 점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는 다윈의 특수 능력인 긴 거리를 점프할 수 있는 능력이다. 앞으로 이런 캐릭터들의 고유 능력을 차차 설명할테니 같이 따라와 주었으면 좋겠다.




길을 쭉 따라오면 마리가 사용 가능한 장애물이 나온다.

 

마리의 경우에는 분홍색 마법진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분홍색 마법진에 진입하면 주위에 있는 분홍색 발판에 빛이 들어오는데, 빛을 누르면 발판을 이동시킬 수 있는 공간이 보이고 선택하면 이동된다. 마리가 없다고 본 장소를 벗어나지 못하는 건 아니지만 발판을 옮기면 아이템을 먹으러 갈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3번째 장소. 역시나 마리의 장애물이다. 발판이 이동하는 것이 보이는가?




동굴 진입 후 우측으로 가면 나오는 장소.

 

이 곳은 조금 특이하다. 저 장막같은 것에 길이 막혀있는 것이 보이는가? 이것은 아라키의 장애물이다. 아라키를 사용시 저 장막을 일도양단하고 지나갈 수 있다. 물론 아라키가 없으면 이 길로 진행 불가. 아까 놓쳤던 왼쪽길로 가도록 하자.

 

위에 보이는 팬더에 대해.

위 팬더는 피우피우가 주는 퀘스트로서, 맵의 곳곳에 숨겨진 팬더 8마리를 잡으면 피우피우가 보상을 준다. 위 경우에는 보이는 것처럼 아라키와 마리가 없으면 잡을 수 없다. 차후에 오더라도 늦지 않고 녀석들은 잡은 후에도 사라지지 않으니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도록 하자.







왼쪽길은 다윈이 이용 가능한 마법진이 있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나 별로 좋은 것이 나올 보장이 없고 다시 빙 돌아오는 번거로움도 감수해야 하므로 선택은 당신 스스로 하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스터 정리


Blennomorph.
속성 : 자연, 물

설명 : 젤리같이 부드러워 보이는 몬스터. 물리 공격 데미지를 크게 받지 않으며 플레이어의 방어력을 낮추는 애시드 바스를 사용한다.

공략 : 기본 공격만으로 방어력을 낮추는 귀찮은 녀석들이다. 마법 공격이나 합동 공격으로 재빨리 죽이는 것이 중요하다.



Jager
속성 : 자연

설명 : 재규어 같은 생김새. 재빠른 움직임으로 전투에서 우위에 서는 몬스터. 빠른 스피드로 블리츠 기술을 사용한다.

공략 : 뱅가드 스킬 패시브로 초반부에 선공을 날리는 녀석들이다. 후반부 스피드를 맞춘 캐릭터가 없으면 선공을 맞기 대부분이지만 그다지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주위의 다운 버프 공격을 가진 몬스터부터 처리하고 그 다음에 처리해도 늦지 않는다.



Nautilus
속성 : 자연

설명 : 게와 유사한 생김새를 한 몬스터. 솔로 어택 데미지를 어느정도 경감하며 기본 공격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속성인 수속성을 플레이어에게 적용시킨다. 또한 물리적 공격을 한 번 상쇄시키는 버프도 스스로에게 건다.

공략 : 천적 속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 말려들면 굉장히 귀찮아질 수도 있는 몬스터다. 선수권을 빼앗기면 공격해도 별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고, 저렙때 자칫 페어 어택을 했다가 베놈 시저를 맞으면 순삭당할 위험도 있으니 신중한 전투가 필요하다.



Trioceros
속성 : 물

설명 : 어인형 몬스터. 기본 공격으로 깨물기와 더불어 수속성 마법을 주력으로 한다. 

공략 : 사실 제일 상대하기 무난한 타입이다. 상성 속성이 아닌 캐릭터라면 그냥 공격을 퍼부어주자.


 


 

헛소리꾼 / 2,620

c. ㅇㅅㅇ

...
쪽빨대 / 311 [07.30-08:10]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falls는 추락보다는 폭포가 맞는듯 싶습니다
가기전에 레시카가 어느 강 폭포아래에 있는 동굴로
가라했으니 아케론의 폭포가 정확하리라 봅니다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