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심즈3 티스토어 6일 출시 완료

2011-04-07 10:02:05 | 조회수 : 3985


지난 6일, 'EA모바일 코리아'은 자사를 대표하는 게임인 '니드 포 시프트 시프트(Need For Speed Shift)'와 '심즈3(SIMS 3)'를 티스토어로 출시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게임은 세계적인 게임회사 EA모바일을 대표하는 작품들로 고화질의 3D 게임을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는 EA모바일이 제작한 현존 최고 레이싱 게임으로 세련된 3D그래픽과 실제같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유저는 1인칭 운전석 시점을 통해 실제 레이싱의 스피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아우디(Audi) R8, 포르쉐(Porsche) Carrara GT, BMW M3, 람보르기니(Lamborghini) Gallardo, 마세라티(Maserati) MC12 등 실존하는 슈퍼카들을 게임 상에서 직접 운전해볼 수도 있다.

심즈3는 전세계적으로 1억장 이상 판매고를 올린 PC용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으로 기존 심즈를 통해 느낄 수 있었던 다양한 관계 개발의 재미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EA모바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4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티스토어에서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나 심즈3를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대섭 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게임들은 PC나 콘솔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그 게임성을 스마트폰에서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EA모바일의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인 / 2,357,262

c. 안물어봤는데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