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포스, 넷마블이 퍼블리싱하여 서비스

2012-10-23 16:05:55 | 조회수 : 1737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이 ‘EXE게임즈(대표 현기룡)’ 에서 개발한 ‘이용자 창작 총싸움’ 게임 ‘브릭포스(Brick Force)’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브릭포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브릭(벽돌)을 이용해 만든 게임 맵에서 총싸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조작이 매우 쉬워 전문성을 요구하지 않고 캐주얼한 전투를 지향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모장(Mojang)의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 같은 형식의 <브릭포스>는 게임 맵을 만드는 재미에 더해 총싸움을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EXE게임즈 현기룡 대표는 “<브릭포스>는 이용자들의 독창적인 게임 맵 구성에 따라 전략적인 총싸움이 가능한 게임”이라며, “자신이 창조한 공간에서 다른 이용자와 벌이는 혈투는 이용자들에게 기존 총싸움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브릭포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 맵을 만들어 등록하면 다른 이용자들이 그 맵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수가 많을수록 맵 랭킹 순위가 올라가는 것도 큰 재밋거리 중 하나다. 이용자들은 게임이 시작되면 맵을 만들고 방장이 세팅한 시간이 지나면 해당 맵에서 바로 총싸움을 할 수 있다. 게임 맵 만들기와 총싸움의 횟수 설정이 가능하며, 이용자들의 전략에 따라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브릭포스>의 자유스러운 게임 환경과 총싸움의 짜릿한 타격감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넷마블은 이번 계약을 통해 향후 이용자 창작 게임 트렌드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브릭포스>의 2013년 상반기,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중국, 인도 등 글로벌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이다.

 

 

브릭포스 공략커뮤니티 - http://iphone.gameshot.net/?bbs=ip_sht&cs=31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