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퀸스크라운2 14일 국내마켓 출시완료

2012-11-14 13:40:48 | 조회수 : 2247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RPG 시리즈 중 하나인 '퀸스크라운2'를 스마트폰용으로 제작해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오픈마켓 3사 모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퀸스크라운2는 공주가 주인공이 되어 왕국을 위기에서 구하는 색다른 구성으로 인기를 모았던 모바일 액션 RPG 퀸스크라운의 후속작으로, 이번엔 여왕이 된 주인공이 또 다시 닥쳐온 왕국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인간계를 떠나 이계에서 펼치는 모험을 다루었다.

하늘에 떠있는 살아있는 섬 '플로트 아일랜드', 심해 속에 조용히 잠들어 있는 고대 건축물 '컬랩서스' 등 이계 속 각기 다른 분위기의 4가지 지역, 총 150여 개의 맵들을 모험하는 더욱 방대해진 구성에, 각각의 의미를 부여한 100여 종의 퀘스트를 통해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도 잘 살렸다는 평이다.

친근하고 귀여운 그래픽에 동화 같은 게임 분위기, 터치 화면을 통한 쉽고 간단한 조작 등 게임의 접근성을 높이고, 전작의 액션감을 강화하면서 젬 시스템과 제련을 통해 캐릭터를 강화하고 꾸미는 재미도 함께 잘 살려, 액션 RPG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부터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던 액션RPG 유저들까지 고른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퀸스크라운2가 엔딩 후에도 스토리가 이어지며 계속 새로운 모험을 할 수 있는 등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 외에도 자신의 캐릭터를 키우며 점점 강해지는 재미도 계속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작을 재미있게 즐기셨거나 방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를 원하시는 유저라면 꼭 한번 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거니. / 588,25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