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Speak to the King for Help (3/3) [City of Florennum]

2012-07-12 02:35:44 | 조회수 : 39661


수도에 들어왔으니 지하감옥에 갇힌 왕을 구하러!! ... 가기전에

우선 상점부터 들릅니다. -_-ㅎ 지금까지 돈을 쓴적이 없다면

지금쯤 Plate Armor (300) 와 Trinket of Fire (150) 정도는 구입하실 수 있을겁니다.

드디어 주인공이 좀 전사처럼 보입니다..

(사실 지금까지는 흡사 어린왕자처럼 생겼...쿨럭;)

마을에는 서부타워와 동부타워가 있습니다. 지하감옥은 서부타워지하에서 연결되는데 문이 잠겨있네요.

동부타워로 들어가서 하늘길을 지나 서부타워로 진입해서 감옥으로 가야 합니다.

동부타워는 몹은 없고 트랩만 한가득 있습니다. 우선 난간을 올라서서

오른쪽 그림 위치에 오신 뒤에 왼쪽으로 가면 바로 하늘길로 갈 수 있지만

일단은 오른쪽으로 점프해서 벽 뒤의 통로로 들어갑니다.


트랩들이 난리도 아닙니다. -_- 딱히 요령은 없고 타이밍봐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체력이 얼마가 있던간에 한번 깔리면 죽습니다. ㄷㄷ


그 뒤에는 블럭을 밀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처음엔 그냥 밀고 가면 되지만,

두번째(우측상단)에서 쭈욱 밀어버리면 길이 막혀서 트랩으로 돌아가서 운지하고 다시 진행해야 하므로

그림에 보이는 만큼만 미신 뒤에 점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세번째(좌측하단)의 블럭들은 네번째(우측하단)처럼 만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힘든 길을 거쳐 나온곳은 마을..? 탑의 상단인데 여기서 그냥 뛰어내리시면

다시 트랩을 지나와야합니다. -_- 오른쪽에 보물상자가 있으니 우선 그쪽으로 뛰어주세요.

상자 안에는 Trinket of Ice가 들어있습니다.

T.Fire는 칼이나 마법에 장착하면 화염데미지를 추가해주고 갑옷에 넣으면 피격당할때마다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T.Ice는 칼이나 마법에 장착하면 순간적으로 적을 느리고 만들어주고 갑옷에 넣으면 피격당할때 적을 느리게 만들구요.

T.Shadow는 칼 - MP스틸, 마법 - MP회복, 갑옷 - HP회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칼 : 아이스, 갑옷 : 쉐도우, 마법 : 파이어를 추천드립니다만 상황에 따라 바꿔가면서 쓰시면 됩니다.

장착하는 Trinket에 따라서 칼과 마법탄이 변하는 걸 보는 재미도 나름 쏠쏠합니다.

Trinket까지 모두 장착하면 이제 주인공도 제법 늠름해 보입니다..ㅎ


동탑에서 왼쪽으로 나오시면 하늘길로 오는데, 가운데에 Mage를 잡으시면 보물상자가 나옵니다.

예전에 Corruptor가 쓰던 화염탄을 한번 날리고 불씨몹들을 소환하기를 반복합니다.

보물상자에서는 열쇠가 하나 나오고, 그걸로 서탑의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서탑에 들어가서 길을 따라 가다 오른쪽으로 가면 문이 잠겨있습니다.

우선 왼쪽길을 따라가면서 함정을 피해서 끝까지 가시면 열쇠가 있으니

획득한 뒤에 잠겨있던 문으로 향합니다.

잠긴 문 뒤에는 소서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 종류의 마법공격을 하는데 멀리 있으면 발사형 공격을, 가까이 있으면 방사형 공격을 합니다.

가까이 붙어서 얼음칼로 느리게 하면서 치고빠지는 방법과 

멀리서 마법탄 날리면서 적의 화염탄은 피하는 방식을 적절히 조합해서 싸우시면 됩니다.

소서러를 물리치고 진행하면 갑자기 왠 Florennum Dungeon이 나옵니다.

일단 무서우니 포탈부터 등록합니다.

아아.. 바로 왕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러면.. 아직 멀은건가..? 싶기도 합니다.

실망은 잠시. 그네를 흔들어 위로 올라가면 바로 감옥이 보이고 안에 갇힌 사람들이 도와달라고 소리칩니다.

그 앞에는 다크나이트가 지키고 있네요. 예전에 방패든 몬스터와 그게 다르지 않습니다.

감옥에 있는 왕을 만나게 됩니다. 모든 전설의무기조각을 모아야 한다는군요.

그런데 그 중 한 조각이 이곳 Florennum Dungeon에 있다는 정보를 알려줍니다.

이것으로 Speak to the King for Help 퀘스트는 마무리되고,

동시에 Recover the Second Shard 퀘스트가 발동합니다.

지도를 켜보니 목적지는 그리 멀지 않네요. 하지만 던전이라는거..ㅎ

-------------------------------------------------------------------------------------

휴..ㅎㅎ 그림을 네개씩 묶어서 올리니 그나마 스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네요..ㄷㄷ

 

DHY / 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수영달인 / 150 [01.05-10:53]

네번째 그림에서 마지막 넓은 기둥을 건너야 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ㅠㅠ
점프로 건널수 있나요? 가르쳐 주세용~~플리즈

DHY / 0 [01.07-02:53]

첫번째 점프를 뛰고 최고점을 지나서 거의 처음도약한 높이까지 가면
그때 두번째 점프를 하시면 멀리 점프가 가능합니다.


신고:0


...
macpie / 120 [08.31-12:38]

트랩중에 넓은기둥 아무리 해봐도 안건너지는데 어떡하죠?ㅜㅠ


...
azera / 130 [10.10-05:29]

님들아 저거 맨 마지막거는 그냥제자리에서 점프하면 안되고요
그냥 기둥이 올라갈떄 그 뒤에서 달리다가 한번 점프하고 그다음 점프하면 됩니다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