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필드 보스 리뉴얼 및 이벤트 소식

2018-03-14 17:10:21 | 조회수 : 1414


 

따끈따끈한 리니지M 3월 2주차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필드 보스가 리뉴얼 되었으며 기존에 불편했던 인터페이스를 개선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소식 공개 되었는데요, 간단히 요약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필드 보스 리뉴얼입니다. 기존의 필드 몬스터들이 새로운 이름과 함께 다시 태어났으며 이에 따른 고유 아이템도 함께 등장을 하였습니다.

 

거대 드레이크 -> 질풍의 거대 드레이크

이프리트 -> 분노의 진 이프리트

피닉스 -> 화염의 불꽃 피닉스

큰 발의 마요 -> 냉혹한 큰 발의 마요

 

이렇게 멋드러진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필드 보스들은 이름처럼 강력한 아이템을 지급하는데요. 리뉴얼된 필드 보스를 처리하면 일부 유저가 아닌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슬레이어의 보상 상자를 지급하며 여기서 피닉스의 깃털 가더, 이프리트의 화염 목걸이, 드레이크의 가죽 벨트, 마요 얼음 부츠 및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 및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유저에게 상자가 지급되는만큼 정말 필드 보스전은 필수로 참여해야하는 상황이 되었다고 할 수 있죠.

 

 

 

 

 

그리고 리뉴얼 기념으로 매일 12시 18시에 켄트, 글루딘, 기란, 하이네 마을에 등장하는 리뉴얼 보스몬스터를 잡으면 한층 강화된 보상을 지급하는 빛나는 슬레이어의 보상 상자를 3월 21일까지 지급한다고 합니다. 한동안 점심 시간, 저녁 시간에 리니지M 붙잡고 있는 분들이 많이 늘어날 것 같아 보이네요. ㅎㅎ

 

 

 

 

이 외에도 퀵 슬롯 확장, 아이템 손상이나 화살 소모량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인터페이스를 개편하는 등 편의성 관련 업데이트도 많이 이루어져서 더더욱 재미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그동안 신경을 쓰지 않았던 필보를 앞으로는 좀 잡으러 다녀야겠어요. ㅋㅋ

 

 

게임머쉰 / 1,22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