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슬레이어’ 업데이트 예고

2019-09-19 15:43:09 | 조회수 : 666



 

‘슬레이어’는 ‘뮤 온라인’에 새롭게 등장하는 10번째 클래스로, 로랜시아 태생 인간이었으나 ‘쿤둔’의 실험으로 박쥐형 마물과 섞여 재창조된 ‘복합 생명체’ 캐릭터다. ‘숏 소드’를 무기로 사용하며 박쥐의 특성인 초음파를 사용한 탐색, 추적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특히, 웹젠은 신규 캐릭터인 ‘슬레이어’를 가장 먼저 육성할 수 있는 ‘스피드 서버’의 운영 소식을 함께 안내했다.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는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해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 가능하다. 

 

‘스피드 서버’ 사전예약은 9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회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정복자의 날개(3일)’, ‘대천사의 절대무기(3일)’,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3일)’ 등 강력한 장비를 받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단, 해당 아이템은 ‘스피드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운영은 9월 24일로 예정된 ‘시즌 15’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다. 

 

 

 

 

뮤온라인 진짜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업데이트 한다는 거 보니깐 엄청 신기 하네요.. 진짜 장수게임이잖아요 이거 ㅎㅎ


신 캐릭터도 그렇지만 육성하는 게 엄청 빠르다고 해서

저는 한번 해볼까 합니다,, 같이 하실분들 고고 하시죠

풍류비 / 6,673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아레나핑크원피스 / 3,114 [09.19-04:51]

이번 신캐 엄청 매력적이네여 ㄷㄷ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