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신성검사 플레이 후기

2019-11-11 19:49:05 | 조회수 : 579


 

며칠전 에피소드4 업데이트를 통해서 신성검사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에 저도 사전예약을 하면서 신성검사를 플레이해보게 되었습니다. 신성검사는 기존의 암흑기사와는 상반된 이미지같네요. 캐릭터의 성별은 직접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 함께 업데이트된 신서버 이실로테에서 플레이를 했는데요. 오픈 기념 보상들이 상당합니다. 서버 별로 신경안쓰시는 분들은 이실로테에서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뭐든지 오픈했을때가 혜택이 좋더라구요. 저는 이번 혜택들 중에서는 경험치 버프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또 11월 7일부터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성장 특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성장 상자는 국왕의 수렵 사냥터 이동 부적, 퀘스트 프리패스, 드래곤의 용옥 등 아이템도 여러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45레벨 이상 캐릭터는 이동 부적 사용시 특수 던전으로 이동하여 매일 1시간동안 아데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말고 매일 한시간씩 하면 캐릭터 육성이 더 빨라질 것 같습니다. 

 


 

신캐릭터 보면 스킬부터 비교해보시는 분들도 계시죠. 신성검사는 티저 멘트들 처럼 기존 클래스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그리고 스킬들을 살펴보면 사냥보다는 PvP에 더 집중된 캐릭터 같습니다. 포지션체인지, 매직미러 등 몬스터보다는 사람에게 더 효과적일 스킬들이 몇몇 있습니다. 신성검사의 스텟은 STR 위주로 올리는게 무난해 보입니다. 장비가 어느정도 갖춰지신 분들은 INT위주로 올려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 신성검사 캐릭터를 간단하게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클래스 체인지와 월드이전도 같이 진행되고 있어서 기존 캐릭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클래스 체인지는 아니지만 성장 물약과 신섭버프로 빠르게 육성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물티슈우 / 9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