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드디어 정식론칭!!!

2019-12-02 19:34:25 | 조회수 : 252



 

지난 11월 27일 리니지2M이 드디어 정식 론칭했습니다. 최종 사전예약 기록은 738만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에서는 역대급 기록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또한 사전예약을 해두고 이번에 플레이도 해보았어서 이번에 플레이 리뷰를 써보려고합니다.

 


 

리니지2M에서 일단 제일 큰 특징은 역시 그래픽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이번에 리니지2M과 같이 출시된 앱플레이어 PURPLE을 통해서 플레이 했는데요. 컴퓨터 모니터로봐도 전혀 손색이 없는 수준이였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MMORPG들 중에서 그래픽은 정말 탑수준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게임의 그래픽에 부족함을 느끼신 분들도 만족하실 만한 수준입니다.

 


 

게임 시점은 다양한 편인데요. 저는 숄더뷰로 하면 콘솔게임의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필드를 보다보면 PC MMORPG의 대형필드 느낌도 제대로 듭니다. 공성전 콘텐츠 등에서 더욱 재미를 느끼게 해줄 것 같습니다.

 


 

또 눈에 띄는점이 더 편리해진 사냥 시스템입니다. 스캔을 하면 위 이미지처럼 주변에 어떤 몬스터가 있는지 텍스트로 표시되어 보다 손쉽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시스템에 맞춰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잘 갖춰진 것 같습니다.

 


 

기존의 리니지2를 플레이하신 분들은 2와 2m을 서로 비교해보면서 플레이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앱플레이어로도 즐길 수 있는 mmorpg를 드디어 찾은 것 같은 기분도 드네요. 특히 그래픽 많이 따지시는 분들은 리니지2m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물티슈우 / 9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