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3D 애니메이션 에픽 영화공식게임 5월 출시 예정

2013-05-16 13:19:53 | 조회수 : 1684


'게임로프트'는 폭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3D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에픽: 숲속의 전설(이하 에픽)'의 영화 공식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픽은 '아이스에이지' 시리즈와 '리오'를 제작한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장난끼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신비로운 숲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룬 판타지 3D 애니메이션이다. 에픽은 기존 애니메이션의 수준을 뛰어넘는 실제와 같은 환상적인 비쥬얼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3년 전 세계를 사로잡을 3D 애니메이션 에픽은 5월 24일 미국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에는 7월 18일 개봉될 예정이다.

게임로프트의 건작 드발루아(Gonzague Devallois) 부사장은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와의 작업을 통해 전 세계 5천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의 성공에 이어 또 다시 폭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영화 공식 게임 에픽: 숲속의 전설은 자연을 지키려는 선한 세력과 숲의 생명을 파괴하려는 악의 군단의 대결을 스토리로 진행된다. 화려한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 ‘에픽’의 플레이어는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협력하며 군대를 양성하고 실감나는 전투를 통해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폭스 디지털 엔터테이먼트의 모바일 사업부문의 집행부사장(SVP), 릭 필립(Rick Phillips)은 “모바일 게임 에픽은 영화만큼 뛰어난 완성도와 함께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영화 에픽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게임로프트는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가 이루고자 한 비전을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실현시킨 대단한 작업을 했다”고 호평했다.

이번 게임로프트와 폭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협력은 전 세계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및 안드로이드 유저 통틀어 5천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아이스에이지: 빌리지에 이은 두 번째 공동작업이다.

영화 공식 게임 에픽은 전 세계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iOS와 안드로이드를 통해 5월 중 출시 될 예정이다.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
HaeSung / 28,801 [05.16-01:30]

하지만 국내 영화 출시는 7월달이라는 사실


...
godbieling / 150 [11.09-01:16]

게임은 어디서 다운설치해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