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엘라 심화 플레이 후기 및 팁

2020-10-21 19:10:27 | 조회수 : 468



 

안녕엘라도 정식 론칭한지 꽤 되었기에 오늘은 초반 플레이를 넘기고 중반 스테이지에 대해 플레이 후기와 개인적인 추천, 공략 등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3스테이지에 들어서면서 부터 조금씩 막히기 시작할텐데요. 안녕엘라에서 캐릭터 육성과 장비 강화 못지않게 중요한 것, 바로 체인스킬 입니다.

 

체인스킬의 타이밍을 잘 맞추면 몬스터들의 기본 공격, 스킬 공격까지 무시할 수 있기 때문에 막히는 스테이지가 있으면 체인스킬의 순서, 사용할 스킬, 스킬의 갯수 등을 직접 조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쿨타임 때문에 5개를 꽉 채우기 보다는 주로 3,4체인 까지 배치하는 편입니다.

 


 

안녕엘라는 영웅의 수가 많은 만큼 파티에 참여하는 캐릭터만 육성하시는 분들도 종종 보이는데요. 플레이 하다보면 경험치 물약을 충분히 수급하기 때문에 파티에 참여하지 않는 캐릭터들도 꾸준히 키워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스테이지 마다 몬스터들의 타입이 물리형, 마법형 등으로 변하기 때문에 파티 구성또한 물리덱, 마법덱 등으로 미리 구성해 두시면 플레이 할 때 더욱 수월해집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물리덱에 카이로스, 루크, 지몬, 엘라, 남이로 구성하고 마법덱의 경우 앞의 구성에 샤롯, 디에나로 바꾸어 주는 편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캐릭터인 카이로스는 탱커로도 좋고 엘라와 함께 체인 스킬로 넣으면 체력관리가 매우 안정적으로 되어서 좋더라구요. 파티 구성을 카이로스, 루크로 하면 딜도 잘나오는 편입니다. 그리고 카이로스를 체인 첫 번째에 배치할 경우 초반에 액티브가 스킵될 수 있으니 중간에 배치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론칭 첫날 때부터 꾸준히 해와서 벌써 중반 플레이 후기를 썼는데요. 다음 업데이트는 어떨지 기대가되네요. 수집형 게임들 중에서는 가장 몰입도 높고 꾸준히 할 수 있는 게임 아닌가 싶습니다.

물티슈우 / 2,1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