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카오스 포털’ 첫 PV 공개, 마법대륙을 탐험하여 트윈스 월드를 실감하라

2022-08-19 17:12:04 | 조회수 : 1461


SkyShark Games 신작 MMORPG게임 '카오스 포털' PV 영상을 오늘(19일) 공개하였다. 일부의 클래스, 인게임 장면 그리고 전투신까지 이번 영상에 공개되었다. 지난 12일 티저 사이트가 공개된 이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카오스 포털 PV: https://youtu.be/tUTfJ7rGzWA

카오스 포털 티저 사이트: https://cp.sky-shark.com

 

PV 영상에서 카오스 포털의 많은 인게임 장면 판타지 월드의 특유한 매력을 확인할 있다. 먼저 1인칭 시점으로 메인 마을인 '폭풍성' 여러 장소를 전시하였고 동서양 스타일을 구현한 장면들도 공개하였다. SkyShark Games '하나의 포털,  개의 월드'라는 슬로건으로 표현하고 싶은 다른 의미가 있다고 하며, 카오스 포털은 동서양 문화를 어우러진 유니크 판타지 월드라고 해석하였다.

 

 

또한 PV 영상 속에 카오스 포털 일부의 클래스인 세이지(성인 여성), 암살자(성인 남성) 거너(소녀) 처음으로 노출되었다. 그들이 카오스 포털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모습들도 영상을 통하여 확인할 있다. 세이지는 큰 불덩이를 다루어 적을 공격하며 거너는 대포를 쏘아 적을 추적할 수 있는 광역스킬을 이용하였다. 특히 암살자는 화면을 차지하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인상적이었다. 게임사는 앞으로도 계속 다른 클래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게임 클래스 및 스킬 시스템은 기대할 만한 부분이라고 강조하였다.

  

MMORPG 게임인 만큼 전투 메커니즘도 매우 핵심적인 요소라고 있다. 영상을 보면 카오스 포털의 긴장감 넘치고 짜릿한 PVE 전투에서 유저가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다른 유저들과 협동에 신경을 써야 대규모 보스전을 원활하게 진행할 있다는 것을 있다. 보스가 등장할 때 압도적인 파괴력도 충분히 표현하였고 실제 게임을 플레이할 때는 유저들이 더욱 도전적인 분위기를 실감할 있을 것이다.

 

카오스 포털은 유저들이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있는 MMORPG 작품이라고 SkyShark Games 강조하였고 앞으로 더욱 많은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 공식 커뮤니티도 오픈되었으니, 커뮤니티를 통하여 보다 빠르게 카오스 포털에 대한 최신 소식을 파악할 있고 게임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있다.

 

공식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chaosportal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LjSJlte 

krteam / 4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