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매니저, OB와 쌍방울이 돌아왔다

2013-04-01 14:48:33


CJ E&M 넷마블의 스마트폰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마구매니저'가 총 3개 년도의 KBO 선수 및 국가대표 카드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단행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비롯해 97년~99년 KBO 선수카드, 신규팀 OB베어스와 쌍방울레이더스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1997년부터 2012년까지 16개 년도의 KBO선수와 국가대표 선수를 라인업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OB베어스와 쌍방울레이더스의 야구 영웅들도 만날 수 있게 돼 야구팬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이 밖에 게임 UI 개선, 도전과제 및 오늘의 미션 추가, 팀 전체에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팀컬러 다양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지난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마구더리얼’을 비롯해 ‘마구마구’, ‘마감자’, '마구매니저'까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마구시리즈가 야구게임시장 평정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친구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최고의 스마트폰 야구 매니지먼트게임이 주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매월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마구매니저'의 인기 행진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마구매니저' 시즌 개막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구매니저' 공식 홈페이지(http://bit.ly/SSehr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게임 DB

마구매니저

장르 : 소셜게임 | 출시일 : 2012.09.27

공식홈 : 바로가기  /  스토어 : 티스토어올레마켓오즈스토어

관련 게임 동영상

등록된 동영상이 없습니다. '동영상' 게시판에 새로운 영상을 등록해 주세요.

티파 / 389,502

c. 자기 소개 코멘트가 딱히 없습니다만, 모쪼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