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배틀샷, 27일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완료

2013-12-27 11:11:55


CJ E&M 넷마블은 실시간 모바일 총 싸움 게임(FPS) <다함께 배틀샷>을 금일(27일, 금)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강력한 타격감과 짜릿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다함께 배틀샷>은 최대 6인의 이용자가 참여해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최소한의 버튼 조작만으로 모든 진행이 가능해 총 싸움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전’과 ‘3:3 팀전’ 등 두 가지 플레이 방식으로 구현돼 있다.

 

개발사 에이팀의 우용훈 대표는 "‘자동 조준’ 시스템을 통해 세밀히 조준하지 않아도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덜었고 적의 공격을 받아 체력이 다했을 경우 친구들과 주고 받은 ‘초코파이’를 사용해 부활 대기 시간 없이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는 등 다양한 소셜 요소도 적용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 게임은 <서든어택>, <스페셜포스2> 등 다수의 인기 FPS 게임들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는 넷마블의 첫 번째 모바일 FPS 게임이라는 점에서 게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도 하다.

 

넷마블은 2014년 1월 7일(화)까지 <다함께 배틀샷>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 초대 수에 따라 고급 캐릭터와 총기 등을 지급한다. 또한 <다함께 배틀샷> 동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아티브북, 아이패드 에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배틀샷>은 실시간 6인 대전 지원, 자동 조준 시스템 등을 통해 총 싸움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며 “이용자들은 이 게임을 통해 한층 진화된 모바일 총 싸움 게임의 모든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금일 출시된 <다함께 배틀샷>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월 3일(금)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관련 게임 DB

다함께 배틀샷 for kakao

장르 : 슈팅게임 | 출시일 : 2013.12.27

공식홈 : 바로가기  /  스토어 : 구글플레이

관련 게임 동영상

등록된 동영상이 없습니다. '동영상' 게시판에 새로운 영상을 등록해 주세요.

티파 / 389,502

c. 자기 소개 코멘트가 딱히 없습니다만, 모쪼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