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도시건설 시리즈 아노, 아이패드 출시예정

2014-05-07 11:17:32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아노 시리즈가 '아노:제국건설(Anno:Build an Empire)'이라는 제목으로 아이패드 플랫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유비소프트(Ubisoft)가 밝혔다. 사실 아노 시리즈의 iOS 데뷔는 처음이 아니다. '아노1701:돈 오브 디스커버리(Anno 1701:Dawn of Discovery)'가 $2.99로 판매된 적이 있다.

PC 도시건설 전략 시뮬레이션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아노(Anno)' 시리즈를 잘 알고 있을 것, 혹은 한 번 정도 들어본 적이 있을테다. 아직 아노 시리즈에 대해 잘 모르는 독자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를 하고 들어가겠다. 첫 작품이 1998년에 출시된 '아노1602(Anno 1602)'이며 이후 여러 개의 작품이 각기 다른 회사에서 제작되었다.

맥스 디자인(Max Design), 릴레이티드 디자인(Related Designs), 킨 게임즈(Keen Games), 블루바이트 소프트웨어(Blue Byte Software), 유비소프트 블루바이트(Ubisoft Blue Byte) 등의 손을 거쳐 출시되었던 아노 시리즈는 나무나 철, 돌 등의 다양한 자원으로 섬을 정복, 승리를 거두는 작품이다.

유비소프트의 아노:제국건설은 가까운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거니. / 588,07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