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고양이들의 우주 대탐험, 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 출시예정

2014-05-08 16:41:1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이하 퍼즐이냥)'가 네이버 밴드를 통해 5월 중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퍼즐이냥은 귀엽고 앙증맞은 고양이들을 고향 별로 데려다 주는 스토리의 우주 모험을 테마로 하는 쉽고 즐거운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특히, 퍼즐이냥은 그 동안 대중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퍼즐 게임 특유의 손쉬운 게임성은 물론,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세련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최상의 조작감 등을 완성도 있게 구현, 한층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기본 게임 방식은 블록이 터질 때 연결된 모양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생성되며 아이템 블록의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찬스 타임을 활용하여 더 많은 점수를 낼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보너스 미션과 지속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퍼즐이냥은 다른 퍼즐게임과는 달리 유저의 점수에 따라 기록을 남기고 더 도전할 수 있도록 내 기록을 제공하고 있다. 내 기록에서는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보상도 받아갈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보너스 미션 이외에도 밴드의 소셜 특성을 살려 밴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밴드 미션을 제공하여 밴드원들이 함께 미션에 도전하고 보상을 받아갈 수도 있다.

귀여운 고양이들의 우주 대탐험을 그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퍼즐이냥은 이달 중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거니. / 588,07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