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첫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23일 출시예정

2014-05-21 18:48:28


CJ E&M 넷마블(이하 CJ 넷마블)은 자사의 첫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를 오는 23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사전 등록 이벤트 역시 활발히 진행 되고 있는 등 해당 게임의 정식서비스 소식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벌써부터 집중되고 있다.

드래곤가드는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품질 그래픽과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 진화를 거듭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속도감을 느끼게 하는 '날개시스템' 및 서버간 유저 대결이 가능한 '성지결투', 최대 200명까지 참여 가능한 '월드보스전'과 무한 던전 개념의 '신들의 무덤' 등도 반드시 주목해야 할 차별화 된 게임요소다.

CJ 넷마블은 "드래곤가드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연이어 실시한 사전 등록 이벤트에도 날이 갈수록 이용자들이 몰리고 있어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넷마블이 최초로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에 보내주신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남은 출시일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드래곤가드는 2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 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508/

거니. / 587,95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