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6월 5일 글로벌 출시

2014-05-28 16:12:19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6월 5일 글로벌 출시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내달 예정된 글로벌 출시를 통해, 자체 글로벌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기반으로 중국, 일본,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전세계 160여 개국에 해외 서비스를 시작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국가 권역별 별도의 서버를 준비하고, 안정적인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출시와 함께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의 언어가 제공되며, 향후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까지 지원 언어를 점차 확대해 이용자 편의를 최대한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국내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게임 콘텐츠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RPG 유저들을 공략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소통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해외 법인별로 게임 운영 및 유저 대응 방안을 미리 마련하고, SNS서비스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버전의 서머너즈 워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문 버전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어권 유저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일본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에 앞서 입소문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1성 몬스터를 6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과 400여 종의 몬스터, 다채로운 던전 전투 등 방대한 콘텐츠로 국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명작 RPG다. 지난 4월 17일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에서 최고 2위와 1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상승세를 나타내며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컴투스 정민영 PD는 "국내에서 거두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긍정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서비스 역시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모든 유저에게 사랑 받는 컴투스의 대표 글로벌 RPG 타이틀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거니. / 587,95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