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멀티 지원하는 횡스크롤액션RPG, 배틀리그

2014-06-02 13:24:09


바른손이앤에이가 소프트네트가 개발하는 모바일 RPG 배틀리그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배틀리그는 3:3 실시간 멀티플레이 대전이 가능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다양한 캐릭터가 각자 가진 고유한 스킬을 활용해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이다.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 특별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배틀리그에는 동료와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쳐 적의 건물을 파괴시켜 승리하는 AOS 모드, 팀 혹은 서바이벌 형식을 통해 최종 승자를 가리는 PVP 모드, 게임을 진행하며 각 캐릭터의 스토리와 세계를 체험하는 캠페인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소프트네트는 화이트데이, 팡야, 아키에이지 등 유명 온라인 게임과 다수의 모바일 앱을 개발한 경험을 가진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으며, 특히 세계 게임 아트 공모전인 ‘도미넨스워 5’의 2D 부문 대상 수상자 안상훈 아티스트가 배틀리그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책임지고 있다.

 

바른손이앤에이 박진홍 대표는 "이번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으로 바른손이앤에이를 통해 배틀리그의 다양한 재미를 전 세계 유저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게임 배틀리그는 올 3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ekaxoddl / 669,41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