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샷 for Kakao, 10월28일 구글 플레이 출격

2014-10-27 14:20:15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27일 자사가 개발한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를 오는 28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슈터라고 불리는 발사대를 이용해 각도를 맞추고 자신의 몬스터를 손으로 당겼다 놓는 슬링샷 장르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 등 RPG 요소가 결합돼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몬스터샷 for Kakao'은 불, 물, 자연, 암흑, 빛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 이상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150여 개 이상의 일반 던전과 스페셜 던전에 맞춰 세 몬스터로 이뤄진 나만의 팀을 짜 도전할 수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 등  전략의 묘미가 더해져 매번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PVP(유저 간 대결) 지원으로 치열한 운과 두뇌 싸움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터샷 for Kakao'를 개발한 4:33 자체 스튜디오 펀터스퀘어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 for Kakao' 등 10년 이상 RPG를 만들어온 팀이다. 이번 '몬스터샷 for Kakao'에는 그간의 RPG 개발 노하우는 물론 '활 for Kakao'에서 쌓은 실시간 PVP 밸런스 경험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티파 / 389,502

c. 자기 소개 코멘트가 딱히 없습니다만, 모쪼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