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 12월23일 구글 플레이 서비스 개시

2014-12-17 09:04:17


넥스트무브는 자사의 첫 모바일 타이틀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12월 23일(수) 정식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깜찍한 무협 캐릭터들과 직관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 손쉬운 조작과 자동 이동 및 자동 전투 등을 앞세운 '여우비'는 단일 마켓 사전등록 임에도 불구하고, 이벤트 시작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참여자 10만 명을 모집한 바 있다.

 

'여우비'는 캐릭터 육성과 장비 강화 및 승급, PvP 시스템,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으로 RPG의 기본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펫 개념의 '사매', '탈 것', '날개'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이 게임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결혼' 콘텐츠와 '꽃 선물하기', 온천에서 '등 밀어주기' 등의 특별한 콘텐츠로 함께 하는 연애감성을 강조했다.

 

'하연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단편영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이색적인 행보로 많은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여우비'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와 아메리카노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첫 타이틀 여우비가 단일 마켓 사전등록 10만 명을 빠른 속도로 돌파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RPG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여우비를 최적의 환경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티파 / 389,502

c. 자기 소개 코멘트가 딱히 없습니다만, 모쪼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