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세협객전, 대표이미지 공개… 5월 내 론칭

2015-05-06 13:46:56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5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환세협객전’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금일(6일)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밝혔다.

 

환세협객전은 오대원으로 진급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 음과 양처럼 매일 다투는 대천세계 최강의 학원 북영원의 동·서 두 곳이 어느 순간 한 소년으로 인해 모든 것이 뒤바뀌게 된다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기반으로, RPG의 기본 요소를 모두 담아냄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만끽하게 하는 신선한 콘텐츠도 더하여 게임의 재미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중 하나로는 환세협객전의 동료 시스템을 꼽을 수 있는데, 카드마다 진용과 성금, 품질, 스킬이 다른 약 100여 종의 동료카드는 각기 다른 동반 효과와 함께 대표 캐릭터와 모험을 해나가게 된다.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효과는 적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동반효과는 총 전력 상승에 밀접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동료 캐릭터들을 활용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자양강장 활력 RPG 환세협객전은 5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계획으로, 유저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도록 차주 중 티징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5월 중 선보일 계획인 환세협객전은 우수한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파노라마 액션과 다채로운 게임 재미를 통해 유저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저분들께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티징 페이지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환세협객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