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신작 RTS '슈퍼스타 파이터'

2015-05-12 13:37:25


드래곤플라이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의 정식명칭과 BI가 금일(12일) 최초로 공개됐다.
 
게임명은 ‘슈퍼스타 파이터’로 각자 사연을 가진 다양한 특징의 참가자들이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 파이터’의 우승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게임의 장르는 ‘온라인 RTS(실시간 전략 게임)’다. 자신의 참가자를 컨트롤해 적 본진을 파괴하는 AOS의 기본방식에 자원의 채취와 유닛생산이라는 RTS의 특징을 캐주얼 하게 녹여낼 예정이다. 최근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장르인 만큼 기대감 또한 남다르다.
 
‘슈퍼스타 파이터’의 가장 큰 재미요소는 비슷한 장르의 기존게임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개성의 캐릭터들이다. 타고난 영웅이나 전사들 보다는 ‘오디션’이라는 게임배경에 맞게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트랜디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슈퍼스타 파이터’개발팀 정재주 팀장은 “유저들과 캐릭터 사이에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도록 게임의 배경과 캐릭터별 스토리라인 설정에 세심한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며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RTS장르인 만큼 재미요소는 더욱 살리면서 조작 난이도는 쉽게 하는 방법을 도입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드래곤플라이는 2015년 내에 ‘슈퍼스타 파이터’를 정식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형철 / inja@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