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난투'… with NAVER 네 번째 게임

2015-06-26 15:51:02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가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모바일 AOS(Aeon Of Strife, 적진점령) 대작 ‘난투’로 ‘with NAVER’의 성공 기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9월 초 국내 서비스 출시 예정인 난투는 지난해 말 중국에서 선보인 이래 현재까지 7개월 동안 앱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자리를 지키며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모바일 AOS 게임인 ‘난투서유’의 국내 서비스 타이틀로, 온라인 PC게임 수준의 화려한 볼거리를 갖춘데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어 하반기 기대작으로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난투의 게임 퍼블리셔 쿤룬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은 네이버는 자사의 게임 마케팅 플랫폼 with NAVER 통해 오는 8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난투에 대한 사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네이버는 최근 국내 중소개발사 핀콘과의 제휴로 모바일 RPG 신작 엔젤스톤을 with NAVER 신규 타이틀로 확정한 데에 이어, 게임 퍼블리셔 쿤룬코리아와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둔 대작 게임 ‘난투’에 대한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으며 with NAVER 하반기 라인업의 윤곽을 드러냈다.

 

네이버는 ‘레이븐’과 ‘크로노블레이드’를 통해 게임업계에 새로운 마케팅 협력 모델을 제시한 ’with NAVER’의 상반기 기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신규 타이틀 엔젤스톤과 난투의 흥행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각오다. 

 

네이버 유승재 마케팅센터 이사는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의 연이은 선전으로 with NAVER의   향후 행보에 대해 많은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라며 “하반기 신규 타이틀인 난투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with NAVER가 가진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을 십분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