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살, 30일 출시… 사전 참여자 5만원 상당 아이템 증정

2015-06-26 15:55:10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천살_용의 반란(이하 천살)’을 오는 30일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와 화끈한 전투가 돋보이는 액션 RPG인 천살은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간편한 조작을 기본으로, 경쟁 및 PvP가 특화된 시스템을 더욱 스릴 있고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살만의 다채로운 전쟁 콘텐츠 중에서도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서 최대 3명의 유저로 팀을 구성하여 던전에 입장하는 ‘파티던전’과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월드 보스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월드 보스전은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고, 최후의 일격을 가한 유저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되기 때문에 보다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 1:1 실시간 PvP 대전모드의 재미를 잘 살린 결투장에서는 특유의 강렬한 전투를 즐기면서 보상으로 받은 포인트로 결투장 상점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등 곳곳에 재미 요소를 포진시켜 놓았다.

 

한편, 천살은 런칭 1일 전인 29일(월)까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100%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천살을 기다려 주시는 RPG유저들의 서식지인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오픈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살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티스토어(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3408)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GhXRgmpz)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