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스트라이커, 출시…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 수상작

2015-06-26 16:06:08


 

앱플러스(대표 김정현)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스트라이커'가 26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킹덤 스트라이커는 대규모 군단 전투 시스템을 바탕으로 7개의 왕국을 정복해 나가는 게임이다. 여기에 다양한 인물과 배경 스토리들을 게임 속에 녹여내, 게이머들을 흥미진진한 판타지 세계 속으로 인도한다.

 

이용자들이 게임의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토리 컷신(cut-scene)을 삽입하고, 등장 인물들의 특징에 맞는 정교한 대사 등으로 게임 속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흡입력 있게 전달해 나간다. 영웅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정통 RPG의 게임성을 기반으로, 왕국을 건설하고 침략과 방어 등을 통해 왕국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적 요소를 결합해 킹덤 스트라이커 고유의 게임성을 완성해 낸 것이 특징이다.

 

킹덤 스트라이커는 이처럼 탄탄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이 주최하는 '제5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앱플러스 측은 “10여년의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을 바탕으로,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와 소설을 읽는 듯한 진짜 판타지 RPG를 개발하고자 했다. 킹덤 스트라이커는 이 같은 열망의 산물이다”며 “이용자 분들께 지금까지와는 다른 정말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5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