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차기작, 한국 서비스명 '무쌍'으로 확정

2015-07-15 15:52:34


레쿠코리아는 금일(15일),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액션 RPG의 한국 서비스명을 ‘무쌍 : 전투의 화신(이하 무쌍)’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무쌍은 동양 판타지의 진수를 집대성한 흥미진진한 시나리오를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액션 RPG로, 풍부한 즐길 거리는 물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무쌍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갖춘 타이틀이다.

 

특히, 무쌍은 극한의 타격감과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수동 전투 모드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간편한 소탕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게이머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액션 RPG만의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는 물론, 파티원과 조합과 상성을 통한 전략성도 가미된 무쌍에는 탱커, 힐러, 딜러의 특성을 가진 수많은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무쌍’의 세계에서는 이들을 파티원으로 영입시키고 성장시키며, 서역으로 떠나는 환상적인 모험과 긴 여정에서 만나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게 된다.

 

방대한 동양 판타지와 액션 RPG가 결합된 무쌍은 곧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를 앞두고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무쌍은 신비로운 동양 판타지와 화끈한 액션이 잘 조화된 모바일 액션 RPG다”며, “조작감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무쌍을 최고의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