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경영, 티징페이지 오픈…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도

2015-07-15 15:53:41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의 티징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모두의경영은 기업을 경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업 간의 경쟁 및 전쟁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인재채용 및 교육, 점포개설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직접 진행할 수 있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상업회’라는 콘텐츠를 이용하면 타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모두의경영에서는 자신을 대신할 주인공 선택은 물론 추가로 도우미 역할을 수행할 비서 역시 고를 수 있는데, 섹시, 스마트, 큐트 등의 분위기 및 이미지가 존재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했다면 피라미드,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등 각국의 유명한 랜드마크 건물들을 건설하거나, 십여 가지의 특색 있는 점포를 개설할 수 있다.

 

오늘 오픈된 모두의경영 티징페이지에는 게임 내 비서캐릭터들이 예비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모두의경영이 직접 기업을 경영하는 게임인 만큼, 사전등록 역시 비서에게 알림 서비스를 지시한다는 콘셉트로,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전예약 이벤트 오픈 시 무료로 MMS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두의 경영은 하나의 기업을 자신의 힘으로 일구어 나가면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해볼 수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며,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셔서 누구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모두의경영을 만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