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 전문 해설위원 선정… 이벤트도 진행

2015-07-16 18:29:55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으로 권이슬, 김성회, 오성균 3인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문 해설위원으로 선정된 인물들은 각각 게임전문 채널의 아나운서, 게임프로듀서, 게임해설가로서 현재 한 게임전문 채널의 정보 프로그램에 출현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날카로운 분석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인물들이다.

 

또한, 해당 3인은 원더5마스터즈의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이미 이 게임에 대한 관심을 개인 SNS를 통해 드러낸 바 있다.

 

이들은 앞으로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게임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분석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공식 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원더5마스터즈만의 독특한 매력을 좀 더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시각으로 소개해드리고자 전문가 세 분을 전문 해설위원으로 모시게 됐다”며  “이미 원더5마스터즈의 재미에 주목해 주신 분들인 만큼 게임에 대한 매력을 더 직관적이고, 쉽게 설명해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7월 15일부터 테스트 참여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정식 서비스 시 ‘보석(300개)’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