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더 트론'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2015-07-21 13:17:55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모바일 PvP MMORPG '더 트론(The Thron)'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트론은 신과 인간의 아름다운 대륙에 침입한 마족에 대항해 각 종족의 장로들이 천신을 도와마족을 물리친다는 웹소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온라인MMORPG의 기술력과 방대한 컨텐츠를 모바일에 녹여낸 신개념 모바일MMORPG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더 트론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 접속 후 댓글을 남기면 참여 유저 전원에게 코스튬 아이템 백작귀족과 용의 뿔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 달성 순위에 따라 유저 전원에게 코스튬 아이템과 아이템 슬롯 확장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설치 후 매일 13시와 17시 푸시 메시지를 캡쳐해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유료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지난 16일 Episode.3 사신의 날개 업데이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모바일 PvP MMORPG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유저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게임 서비스를 해가겠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