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두의경영'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15-07-23 17:48:01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 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두의경영은 기업을 경영하면서 기업 간의 경쟁 및 전쟁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인재채용 및 교육, 점포개설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직접 진행할 수 있으며, 섹시, 스마트, 큐트 등의 콘셉트를 지닌 비서들을 선택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오늘 오픈된 모두의경영 사전예약 이벤트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비서로 변신한 이펀컴퍼니의 두 홍보모델 한가은과 이은혜가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페이지 속에서는 비서캐릭터가 게임에 대해 설명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삽입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

 

모두의경영은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당신에게 투자합니다라는 이벤트 명 아래,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친구에게 사전등록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공유 패키지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몽블랑 명함지갑, 라인 만년필, 카톡 방향제,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여 성공적인 파트너쉽 체결을 응원한다는 콘셉트이다. 

 

이와 더불어 게임 속 인재 캐릭터의 이름을 맞추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하는 등 3가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두의 경영은 하나의 기업을 자신의 힘으로 일구어 나가면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해볼 수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며, “모두의 경영만의 특별한 재미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을 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페이지를 통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3,81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