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2015-08-12 17:05:5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금일(12일) 모바일 액션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리니지2’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예고하며 큰 주목을 받아온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모험지역 ‘이계의 대륙’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3종, 신규 장비 24종, 장비 강화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역대급 규모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모험지역 ‘이계의 대륙’은 ‘리니지2’ 지역을 토대로 만든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아케론, 해골 추격병, 어둠의 기사, 티막 오크 전사, 고스모스 등 ‘리니지2’의 캐릭터 16종이 몬스터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기존 모험지역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이 지역에서는 24종의 ‘리니지2’ 장비 및 장비 강화 재료로 사용되는 주문서 등 특별 아이템을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리니지2’ 캐릭터를 활용한 ‘카인’과 ‘지그하르트’ 그리고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각성 미나’ 등 개성 넘치는 신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년 동안 변함없는 응원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 선사하고자 온라인과 모바일 RPG 장르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는 두 게임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지향적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가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서의 좋은 표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이번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VIP포인트 20만점과 몬스터∙장비∙영혼석 보관함 20개 추가 등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15일 이상 휴면한 이용자가 복귀 시 출석일에 따라 최대 7성 몬스터 4종, 골드, 수정 등을 지급한다.

 

또 27일까지는 그 동안 가장 많은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 던전 4개를 다시 열고, 던전 완료 횟수 및 출석일에 따라 각성 미나, 만능 한돌몬, 합성 전용 몬스터 등 최상급 보상을 지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핵심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최고 동시접속자수 33만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이다. 지난 2013년 8월 13일 출시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관련 게임 DB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3.08.13

공식홈 : 바로가기  /  스토어 :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  공략게시판 : 바로가기

관련 게임 동영상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