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궁변,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2015-09-03 18:28:23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중국 인기 모바일 MMORPG ‘창궁변’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일)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는 ‘창궁변’은 자연스러운 캐릭터 모션과 미려한 배경,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중국 인기소설 투파창궁을 세계관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PvP 전장에서 느끼는 짜릿한 손맛, 완성도 높은 게임성이 최대 강점이다.

 

중국 앱스토어를 통해 2015년 7월 초 정식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뜨거운 유저들의 반응을 끌어낸 인기게임 ‘창궁변’은 대형 게임사가 점유하고 있는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 속에서, 출시이래 지금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흥행작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최대한 빠른 시기 내 완벽환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월 중 ‘창궁변’의 국내 서비스명을 확정하고, 로컬라이징 작업을 거친 후, 서비스 방향성과 게임성 검증 및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등을 진행 할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흥행성과 게임성을 겸비한 대작 모바일 MMORPG 창궁변의 서비스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중국에서 이미 성공한 타이틀인 만큼 한국에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창궁변 국내 서비스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5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