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늘아래영웅’ 사전예약 시작

2015-09-07 18:46:30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하늘아래영웅’의 사전예약을 오늘부터(7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0캐시(게임재화)와 고급체력비약 20개, 장비 강화석 30개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시 부여되는 링크를 주변에 많이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링크 접속 수에 따라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 맥북, 상품권 등의 선물 등 현물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작성한 게임의 기대평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달(9월) 중 출시 예정인 ‘하늘아래영웅’은 한번의 슬라이드 조작으로 귀여운 SD캐릭터의 화려한 궁극기를 펼칠 수 있는 신개념 액션 RPG이다. 캐주얼한 캐릭터와 달리 게임 스토리는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진행돼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총 4종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깜찍한 정령(펫 개념)을 제공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또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을 지원하고, 자동, 반자동, 수동 등 다양한 전투기능을 갖췄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예약 기간 중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간 사전 공개 테스트(이하 pre-OBT)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pre-OBT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과 게임데이터를 그대로 출시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일정 레벨 이상 달성하면 한정판 의상과 날개 등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간편한 슬라이드 조작 방식을 적용해 이용자의 피로감을 줄이는 동시에 묵직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RPG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올 하반기 대표 캐주얼 RPG 게임으로 올라설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하늘아래영웅’을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게임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PC: 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worldhd/nm/315, 모바일: 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worldhd/nm/315)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undersky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