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시즌2 업데이트

2015-09-15 21:37:41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 일본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가 개발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시즌2 업데이트를 오늘(15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가장 바라는 최고레벨 상향이 가능해 졌다. 그 동안 유저들은 캐릭터를 최고 80레벨까지 레벨 업 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9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새롭게 열리는 신규 해역 '아라비아해'는 아프리카의 동부와 인도의 서부 사이에 있는 인도양의 부속해로서 앞으로 유저들은 신규 해역 아라비아해를 통해 인도에서 '후추'를 교역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시리즈에서 후추는 실제 세계사에서 후추가 가지는 위상과 맞먹을 만큼 중요한 교역품으로서 '대항해시대'에서의 후추는 무역의 백미로 손 꼽힌다.

 

아울러, R등급(레어등급) 신규 항해사 3종과, 5명의 캐릭터에 대한 신규 열전 퀘스트도 추가된다. 등장하는 인물 한 명 한 명이 살아 있는 듯한 섬세한 컨셉의 캐릭터들과 그들의 열전 퀘스트는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빠질 수 없는 재미로서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는 열전 퀘스트를 진행 하면, 캐릭터의 독특한 능력치가 개방 되거나 업그레이드 되며, 유료 아이템인 주얼(보석)과 배의 설계도를 함께 얻을 수 있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제독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이순신 SR 카드를 1장 지급하며, '대성장/대탐험/대리뷰/래더지존/길드지존'의 5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주얼(보석), 금화, 곡괭이, 장비 티켓, 스카우트 티켓 등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유저의 편의를 위한 길드 및 친구 관리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 하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5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