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전투기, 2015 올웹툰 체험전에서 만나요

2015-09-15 21:55:0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삼국전투기>(개발사 ㈜위레드소프트, 대표 강지원)가 ‘2015 올웹툰 체험전’(http://www.allwebtoon.net)에서 이용자들을 만난다.

 

국립중앙도서관이 주최한 ‘2015 올웹툰 체험전’은 웹툰의 이용을 활성화하고 디지털 도서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각종 웹툰 관련 전시, 교육 및 체험, 작가와의 만남 등을 마련한 행사다. ‘하오스 오브 웹툰’을 주제로 오늘부터 10월 31일(토)까지 국립중앙도서관 내 디지털 도서관 지하 3층 전시실에서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전시실 내 <삼국전투기>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도 비치해 일인당 하나씩 사용할 수 있게끔 했다. <삼국전투기>는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한 만큼, 게임을 통해 만나는 웹툰의 색다른 재미를 관람객들에게 알리고, 대중 문화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웹툰의 가치를 부각하는 데 힘을 보태게 된다.

 

<삼국전투기>는 코믹한 모습으로 그려진 다양한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군단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는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 등의 모바일 앱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