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룡쟁패, 사전등록 10만 달성

2015-09-15 21:55:50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국내 최초 성인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 ‘도룡쟁패: PK레전드’의 사전등록수가 10만건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도룡쟁패: PK레전드’는 국내 최초로 PK 시 아이템이 드롭 되는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로, 길드가입, 파티맺기 등 유저 간 커뮤니티성이 강조된 게임이다. 아이템 및 원보 1:1 거래, 경매장, 대규모 공성전 등 온라인 MMORPG 특장점도 고스란히 녹아 있어 출시 전부터 하드코어 MMORPG 팬층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지난 3일부터 진행된 이번 ‘도룡쟁패’ 사전등록이벤트에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라는 연령적인 제약에도 불구하고, 과거 PC온라인게임에 대한 향수로 성인 유저층의 관심을 이끌어내며 사전등록수 10만건을 돌파했다. 특히 최근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아이엠아이와 제휴하고 해당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도룡쟁패’의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되는 중.

 

‘도룡쟁패: PK레전드’의 사전등록이벤트는 공식페이지(http://pklegend.gamepub.co.kr/)와 아이템베이를 통해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도룡쟁패’ 초보자 필수 패키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초고속 충전배터리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도룡쟁패: PK레전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sabre)와 게임펍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오는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