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치유받는 게임, ‘마계로 퐁’ 사전등록 실시

2015-09-16 23:37:20


일본에서 독특한 캐릭터의 비주얼과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로 주목받은 모바일 게임 ‘마계로 퐁’이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마계로 퐁’의 퍼블리셔인 Subete-games(일본 도쿄 소재)는 금일(16일)부터 일본에서 흥미로운 캐쥬얼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마계로 퐁’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계로 퐁’은 몬스터의 대열을 짜서 ‘마계’를 여행하고 심술궃은 ‘마왕’으로부터 친구를 구출하는 캐쥬얼 게임으로, 특히 일본의 ‘BitSummint 2015’에서 최고 사운드 디자인상(Excellence in Sound Design Award)을 수상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별한 조작이 필요하지 않아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하게 두뇌를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구출한 몬스터가 친구가 되는 게임이다. 몬스터들의 움직임을 그저 지켜보고 노랫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마계로 퐁’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현재 ‘마계로 퐁’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황금수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kaipong)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음료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