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이싱 ‘다함께 붕붕붕2’ 사전예약 시작

2015-09-16 23:57:27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2 for Kakao’(개발사 지피스튜디오)의 공개에 앞서 금일(16일) 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2’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자동차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기존 ‘다함께 붕붕붕’에 신규 콘텐츠 추가 및 대대적인 개선을 통해 신나는 질주의 재미를 한층 더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모험하기’는 7인의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이용자가 함께 레이싱 대결을 벌이는 싱글모드로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캐릭터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실시간 친구 대결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미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외에도 빅 히어로, 겨울왕국, 주먹왕 랄프 등 디즈니와 디즈니-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신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다함께 붕붕붕2’ 오픈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 (PC: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boong3/60) 및 

(모바일: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boong3/60)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차량 아이템 ‘F1카 바디’를 제공한다. 또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알리면 인원수에 따라 최대 300 스타(게임재화)를 선물로 지급한다.

 

기존 이용자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다함께 붕붕붕2’ 출시 후 ‘다함께 붕붕붕’ 이용자가 접속만 해도 구매했던 게임 재화 모두를 재 지급하며, 기존 레벨에 따라 최대 3000 스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붕붕붕2’는 모드∙트랙∙캐릭터 등 다채롭고 차별화된 신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규모 개선이 함께 이뤄져 한층 발전된 모바일 레이싱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며, “‘다함께 붕붕붕’의 600만 이용자를 넘어 더 폭 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함께 붕붕붕2’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5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