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의 한판 시리즈,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2015-09-24 22:36:14


안드로메다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한판맞고'와 '한판포커'가 추석 명절을 맞아 신개념 컨텐츠 “공공의 청백전” 업데이트와 푸짐한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판맞고는 맞고 게임 최초로 협동 레이드 컨텐츠 '공공의 적 청백전'을 선보인다. 공공의 적 청백전은 모든 유저가 청팀이나 백팀에 참가하여 어떤 팀이 먼저 AI 대전상대를 이기는지 겨루는 맞고 팀 협동 대결이다. 

 

추석 기간 동안 한판맞고 첫 이용자에게는 강력한 스킬을 가진 캐릭터와 하트, 모든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한편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고스톱 30판마다 보상을 무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새 게임인 ‘한판포커’는 추석을 맞이하여 기간한정 캐릭터인 루나를 선보인다. 루나는 추석 동안 한판포커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골드 3조와 골드 리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캐릭터다. 이외에도 접속 시 1000억 골드 지급과 매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드로메다게임즈 강희재 사업본부장은 “혼자 치는 맞고 게임에서 벗어나 이용자끼리 협동하며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공공의 적 청백전을 선보였다.” 며 “한판포커는 승부예측 시스템과 푸짐한 보상으로 기존 유저 분들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로 많은 이용자들이 한판포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